'두 번의 패배는 없다' 전북, 대전전서 홈 11경기 연속 무패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즌 초 승격팀 대전하나시티즌에 예상 밖 일격을 당했던 전북 현대가 복수와 함께 홈 11경기 무패 기록에 도전한다.
전북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과 K리그1 2023 28라운드를 치른다.
올 시즌 전북과 대전은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이번 시즌 초반 전북은 전주성에서 대전에 1-2로 패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시즌 초 승격팀 대전하나시티즌에 예상 밖 일격을 당했던 전북 현대가 복수와 함께 홈 11경기 무패 기록에 도전한다.
전북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과 K리그1 2023 28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전북(승점 41)은 3위, 대전(승점 36)은 7위를 달리고 있다.
올 시즌 전북과 대전은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이번 시즌 초반 전북은 전주성에서 대전에 1-2로 패한 바 있다. 지난달 대전 원정 때는 2-2로 비겼다.
이에 전북은 반드시 승리를 거두고 자존심 회복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또한 전북은 최근 홈에서 열린 10경기 동안 9승 1무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만큼 승리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고 있다.
부임 이후 홈에서 단 한 차례도 패하지 않은 단 페트레스쿠 감독은 "우리의 모습이 나온다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 경기가 끝나고 팬들과 자축할 수 있도록 이번 경기에서 모든 것을 쏟아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경기는 무주군 데이로 진행된다. 무주군에서 준비한 팔찌와 천마고 파우치를 입장 관중들에게 나눠주며, 하프타임에는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이 진행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