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구자원봉사센터, 군위군 태풍 피해 복구 작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동구자원봉사센터 단체협의회 회원 40명은 지난 23일, 군위군 부계면 일대에서 태풍 피해 복구를 위한 자원 봉사를 했다.
봉사단은 태풍 '카눈'으로 피해를 입은 농경지 및 시설물을 복구하고, 쓰레기를 정리하는 등 수해 복구를 위한 일손 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태풍 피해 복구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군인, 공무원 및 자원봉사자, 수재민 등 350명의 식사를 매일 준비하여 태풍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봉사단은 태풍 ‘카눈’으로 피해를 입은 농경지 및 시설물을 복구하고, 쓰레기를 정리하는 등 수해 복구를 위한 일손 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태풍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위군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대구동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4일부터 4일간, ‘참! 좋은 사랑의 밥차’를 지원하고 있다. 태풍 피해 복구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군인, 공무원 및 자원봉사자, 수재민 등 350명의 식사를 매일 준비하여 태풍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탰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폭풍성장…한층 성숙해졌어
- 이세령 아나, 과감한 브라톱 패션…숨겨진 워터밤 여신 등장[DA★]
- 환경미화원 다리 절단까지… 엔믹스 해원 충격받아 (한블리)
- 오미희, 융모상피암 고백 “항암 7차까지, 피부 코끼리 같이” (퍼펙트 라이프)
- “당연히 아들인 줄” 김민호, ‘20살 연상’ 김혜선과 첫 베드신! (라스)[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