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제4회 이순신장군배 한일국가대항 격투기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AS격투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3일간 통영 충무체육관에서 TAS14 제4회 이순신장군배 격투기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총 11경기로 구성돼 한국과 일본 4대4 국가대항전, 70kg 타이틀매치 등이 치러진다.
TAS14 제4회 이순신장군배는 네이버 스포츠와 TAS격투기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방송되고, STN 스포츠로 녹화중계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샷 KO패 당한 최경현, TAS 설욕 기회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TAS격투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3일간 통영 충무체육관에서 TAS14 제4회 이순신장군배 격투기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총 11경기로 구성돼 한국과 일본 4대4 국가대항전, 70kg 타이틀매치 등이 치러진다.
진시준(싸이코핏불스)의 타이틀 반환으로 공석이 된 70kg 챔피언전은 4강 토너먼트에서 강영웅(IBGYM)을 이기고 올라온 김종희(경주 영무)의 불참으로 무산위기에 있었으나 지승민(광주팀최고짐)이 최경현(레어킥복싱)의 도전을 받아들이며 대결이 극적으로 성사됐다.
세계프로킥복싱 무에타이총연맹, 한국스포츠킥복싱연맹의 타이틀을 보유한 최경현 선수는 영리한 경기운영이 강점인 선수다. 상대방의 공격을 날카롭게 되돌려주는 카운터를 통해 차근차근 잠식해 나가 상대방을 꺾는 것이 특징이다.
TAS10에서 강민석(TEAM JU)의 바디샷으로 패배를 쓴맛을 본 최경현은 링을 떠난 5년동안 TAS에 복귀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왔다.
최경현 선수는 "훈련량이 곧 자신감이고 경기력이다 흘린땀의 무게를 체력이 기억한다. 이번 경기에 내 모든걸 건다"고 말했다.
TAS14 미들급 챔피언 전을 통해 화려하게 복귀하는 최경현 선수는 과연 설욕의 기쁨을 누릴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크레모아, MKF, 일본 교켄 타이틀을 보유한 지승민 선수는 로우킥과 미들킥을 부지런히 차면서 언제든 기습적인 하이킥으로 KO를 노린다.
최근 일본 대회에서 보여준 하이킥 KO승은 지승민 선수의 기량을 보여주는 멋진 경기였다. 또한, 지승민 선수는 41전의 전적과 태국, 일본, 중국등 수차례 해외원정 경기로 다져진 기량으로 근거리 펀치교환도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싸우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인 선수이다.
41전의 지승민이 투지의 최경현 선수과 어떤 수싸움을 펼칠 지 기대된다. TAS14 제4회 이순신장군배는 네이버 스포츠와 TAS격투기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방송되고, STN 스포츠로 녹화중계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