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홍보대사 최유리, 신보 ‘방황하는 젊음’ 무드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신보 '방황하는 젊음'으로 돌아온다.
소속사인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29일 발매 예정인 최유리의 싱글 '방황하는 젊음'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한편의 흑백 영화와 같은 분위기 속 다양한 최유리의 모습과 고딕체로 쓰여진 타이틀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약 5개월 만에 선보일 최유리의 신보 '방황하는 젊음'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신보 ‘방황하는 젊음’으로 돌아온다.
소속사인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29일 발매 예정인 최유리의 싱글 ‘방황하는 젊음’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한편의 흑백 영화와 같은 분위기 속 다양한 최유리의 모습과 고딕체로 쓰여진 타이틀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영상 전반에 흐르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은 서정적인 영상미를 배가시키며 한층 짙어진 감성을 자아낸다.
지난해 8월 발매한 최유리의 ‘숲’이 세븐틴, 더보이즈, 오마이걸 효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많은 아이돌이 추천해 입소문을 타며 인디차트 음원 역주행의 쾌거를 이룬바,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약 5개월 만에 선보일 최유리의 신보 ‘방황하는 젊음’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최유리는 지난 2021년 12월부터 평창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방송, 콘서트 등 다방면으로 활동중이며,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개최 및 강원특별자치도 성공출범 기원 기념행사에 참석하는 등 고향인 평창군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피또1000 발권 오류' 관련 동행복권 현·전직 대표 조사
- "삭발하고 싶다"...독일 스카우트 대원 6명 낙산사서 삭발 체험
- “2명도 다자녀”…정부 다자녀혜택 기준 2자녀로 낮춘다
- 강원랜드 호텔 에스컬레이터에 7살 아이 발 끼여… 발가락 골절 병원 이송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