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힙 매력' 정점…원위 동명X기욱, 'SALTY BOY'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위(ONEWE)의 새로운 색깔이 빛을 발했다.
원위는 24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타이틀곡 'SALTY BOY'의 동명, 기욱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원위의 신보 'XOXO'는 'SALTY BOY', '동서남북 (Omnipresent)' 두 곡의 유닛곡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키치와 시크를 오가는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원위(ONEWE)의 새로운 색깔이 빛을 발했다.
원위는 24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타이틀곡 'SALTY BOY'의 동명, 기욱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멤버는 페이스 주얼과 타투, 액세서리 등 키치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룩을 완벽 소화했다. 힙한 감성에 더해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그려내 눈길을 끈다. 여유로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동명과 러블리한 무드의 기욱은 통통 튀는 소년 비주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원위의 신보 'XOXO'는 'SALTY BOY', '동서남북 (Omnipresent)' 두 곡의 유닛곡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키치와 시크를 오가는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다. 하린과 동명, 기욱이 곡 작업 및 가창에 참여, 완성도 높은 밴드 사운드에 멤버들의 강렬한 시너지를 더해 '믿듣 밴드' 타이틀을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량 비주얼 폭발! 루시, '아지랑이' 플레잉 퍼포먼스
- '청량+쿨'…퍼플키스, 하이틴 무드의 '정석'
- 헤이즈X정승환, 애절 품은 '감성 입맞춤'
- 이정재 출연 관광공사 홍보영상 5억뷰 돌파...흥행 비결은?
- 방예담, 킹덤과 '한솥밥' 선언
- 北 두번째 정찰위성도 실패...정부 NSC 상임위 소집
- 인도, 달 남극 갔다...'찬드라얀 3호' 최초로 착륙 성공
- “실적 흔들려도 R&D 투자 확대”…정보보호 기업의 뚝심
- [주말나들이] 바다 명소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늦캉스'
- [열정! e경영인]다이아몬드·하이엔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존폴쥬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