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고규필·윤두준·조현아, 오늘(24일) 이탈리아 출국(위대한 가이드)

유정민 2023. 8. 24. 13: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가 오늘(24일) 새벽 첫 번째 여행지로 출격했다.

이런 가운데 8월 24일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이 첫 번째 여행지로 출격했다는 소식을 전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 가이드' 첫 여행지는 이탈리아로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직접 가이드로 나선다.

한편, 첫 번째 여행지로 출격을 알린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2023년 10월 중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가이드'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가 오늘(24일) 새벽 첫 번째 여행지로 출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23년 10월 방송 예정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는 대한 외국인들이 모국 여행지의 맞춤형 가이드를 맡아, 여행객들의 일정을 멱살 잡아 끌고 가는 찐 여행 버라이어티다. 앞서 아나운서 김대호와 배우 고규필, 하이라이트 윤두준,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합류 소식이 전해져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8월 24일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이 첫 번째 여행지로 출격했다는 소식을 전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알찬 여행을 통해 여행지의 정보를 전달, 대리만족까지 선사할 이들의 열띤 활약이 예고된다.

이날 여행 메이트들은 첫 목적지인 이탈리아로 향하기 위해 이른 아침 인천공항에 모였다. 먼저 손에 여행 가이드북을 꼭 쥔 채 진지한 김대호의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의 가방 속에 꽂힌 목장갑은 왜 지참한 것일지, 다소 의문의 준비물 또한 웃음을 자극한다.

이어 핑크색 캐리어를 끌고 고규필이 등장한다. 해맑은 웃음을 띠고 나타나는 윤두준과 조현아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여행을 향한 설렘 가득한 이들의 표정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진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 가이드' 첫 여행지는 이탈리아로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직접 가이드로 나선다. 공항 한편에 자리를 잡고 앉은 여행 메이트들은 알베르토의 설명을 흥미롭고 진지하게 엿듣고 있는 모습이다.

이처럼 네 명의 여행 메이트들과 가이드 알베르토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탈리아의 꿀정보와 재미를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더불어 신선한 멤버 조합의 색다른 케미까지 맛볼 수 있는 '위대한 가이드' 첫 방송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한편, 첫 번째 여행지로 출격을 알린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2023년 10월 중 첫 방송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