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IDEA 2023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수상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지난 4월에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의 UI/UX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아이스크림에듀는 미국 'IDEA 2023 디자인 어워드 '컨슈머 테크놀로지(Consumer Technology)'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FINALIST·본상)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수상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지난 4월에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의 UI/UX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상을 받은 디자인은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 '홈런북 프리미엄 (퓨어그레이/에버그린/TinyTAN)'이다.
홈런북 프리미엄은 태블릿 PC와 거치대, 블루투스 키보드로 구성된 학습기다.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학습 능률을 올려주며, 학생들의 기호를 반영한 색상과 데스크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거치대는 학습 상황에 따라 와칭, 라이팅, 키핑모드 등 다양한 형태로 변경 가능하다.
김대겸 아이스크림에듀 사업전략본부장은 "IDEA 어워드 수상은 2세대 스마트러닝 '홈런 2.0'을 내놓으면서 데스크테리어 등 디자인적으로 추구했던 바와 고민, 학습기로써 기능적 측면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와 디자인으로 글로벌 명품 학습 서비스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