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촬영 도중 배변 활동하러 "어머 이거 직빵"('네고왕')

류예지 2023. 8. 24. 12: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억에 젖는 그 맛! 오늘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26화에서는 네고왕 홍현희가 야쿠르트왕을 만나러 간다.

네고하다 감정이 격해진 홍현희가 질색했고 야쿠르트왕이 왜 화를 내냐고 하자 "제 감정이에요. 오 박사님이 내 감정은 내 거라고 그랬어요"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추억에 젖는 그 맛! 오늘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26화에서는 네고왕 홍현희가 야쿠르트왕을 만나러 간다.

 

오늘은 네고왕 최초로 네고왕이 네고 중 화장실에 가는 긴박한 상황이 벌어질 예정이다. 야쿠르트를 워낙 많이 맛본 탓에 장 활동이 활발해진 것. 홍현희는 “나 신호가 오기 시작했어”, “어머 이거 직빵이다”라며 효과를 실감하며 화장실에 다녀왔고 야쿠르트왕 조차 살이 쪽 빠져서 왔다며 인정했다고.

 

특히 오늘 홍현희는 야쿠르트왕과의 접전에서 오은영 박사를 소환해 야쿠르트왕의 말문을 막았다는 후문이다. 네고하다 감정이 격해진 홍현희가 질색했고 야쿠르트왕이 왜 화를 내냐고 하자 “제 감정이에요. 오 박사님이 내 감정은 내 거라고 그랬어요”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한편 네고를 위한 홍현희의 열정은 오늘도 계속될 예정이다. 접전에 지친 야쿠르트왕이 홍현희에게 총촬영 시간을 물었지만, 홍현희는 “시간 많아요. 밤 12시까지”라고 네고왕 다운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 네고왕의 모습을 또 한 번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