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지 “내 안의 까불이, 캐릭터 표현하기 적합했다”(우당탕탕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상지와 이도겸이 '우당탕탕 패밀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배우는 '우당탕탕 패밀리'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함께 각자 맡은 배역에 대한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남상지와 이도겸이 ‘우당탕탕 패밀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9월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는 30년 전 웬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극 중 남상지는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배우지망생 유은성, 이도겸은 할리우드 유망 감독인 강선우 역을 맡아 열연한다. 두 배우는 ‘우당탕탕 패밀리’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함께 각자 맡은 배역에 대한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대본이 시트콤처럼 재밌었고,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꼈다”는 남상지는 자신이 맡은 유은성에 대해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능한 인물”이라고 정의했다.
남상지는 또 유은성을 연기하고자 “언어적, 신체적으로부터 자유로워지려 무던히 노력했다“면서 “제 안의 까불이와 천진난만함이 은성이를 표현하기 적합했다”고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도 자신했다.
이도겸은 ‘우당탕탕 패밀리’의 매력으로 “악역 없이 인물 각자가 믿는 사랑과 신념대로 살아가며 그 안에 갈등, 사랑, 화해까지 그려져 있어 따뜻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강선우 캐릭터와 관련 “자신감도, 자존감도 높은 인물이기 때문에 자기사랑으로 채워진 인물”이라면서 “선물처럼 온 역할을 표현하기 위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뜻한 바를 이루기 위해 여유를 가지고 무던히 노력하는 강선우에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우당탕탕 패밀리’의 첫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은 “곧 만나보실 수 있는 ‘우당탕탕 패밀리’에 자신 있게 초대한다. 저녁엔 웃음도 찾고 사랑도 함께 찾았으면 좋겠다”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사진=KBS 1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
- 서동주 후회 “父 서세원 10년만 부패된 시신 재회…연락해 볼 걸”(나화나)[결정적장면]
- 다듀 최자 미모의 아내 공개, 축복 속 결혼식장 보니(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