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최강야구X오드삭스` 한정판 굿즈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운영사 RXC(대표 유한익)가 JTBC '최강야구'의 시그니처 슬로건이 새겨진 '오드삭스' 한정판 양말 4종과 스트링백을 프리즘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 중 프리즘 드로우를 통해 총 10명에게 오는 27일 열리는 최강 몬스터즈 vs U-18 국가대표팀 직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협업 배경에는 테크적 강점 결합한 고해상도 영상과 프리즘 드로우 기능 등 주효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운영사 RXC(대표 유한익)가 JTBC '최강야구'의 시그니처 슬로건이 새겨진 '오드삭스' 한정판 양말 4종과 스트링백을 프리즘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최강야구는 연이은 직관티켓 매진을 기록하는 등 야구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JTBC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드삭스는 좌우가 다른 디자인으로 MZ 세대에게 주목을 받는 스포츠 양말 브랜드다.
프리즘에서 이번 라이브를 진행하게 된 배경에는 테크적 강점이 결합된 라이브 방송 역량이 주효했다. 프리즘은 고해상도 영상 및 고감도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브랜드의 개성을 최적으로 담아내는 플랫폼으로서 협업 기업으로부터 꾸준히 호평을 받아왔다. 여기에 '프리즘 드로우(실시간 응모 추첨)' 기능 및 10분이 넘는 평균 시청 시간 등 주목도 있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다는 점도 이번 협업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좌우 디자인이 다른 오드삭스만의 이색 컨셉을 통해 최강 몬스터즈의 시그니처 슬로건인 'Win or Nothing'을 포함해 'We're Monsters', 'Winning HomeRun', 'Double M'을 표현한 한정판 삭스 4종으로 구성된다. 최강야구X오드삭스 한정판 삭스 4종 프로모션 라이브는 24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한정판 양말과 Monster Bag(스트링백)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프리즘 드로우를 통해 총 10명에게 오는 27일 열리는 최강 몬스터즈 vs U-18 국가대표팀 직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조건은 지난 22일부터 프리즘에서 진행되고 있는 최강야구X오드삭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다.
그동안 프리즘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협업 브랜드의 가치를 색다르게 소개할 수 있는 도전적인 시도들을 이어왔다. 그 결과 댄서 아이키가 속한 그룹 '훅'과의 라이브 퍼포먼스 콘서트, 한국을 대표하는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음악감상회 라이브와 같은 독점적인 프로모션을 성공시켰다.
이밖에도 권오상 등 현대미술 아티스트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MU:DS)'의 협업으로 탄생한 '반가사유상 미니어처 스페셜 에디션', 가수 김종국의 삶의 가치를 제품에 접목해 선보이는 플랫폼형 브랜드 '에프엠프로젝트(fmPROJECT)' 등 브랜드를 새롭게 해석하고 선보이는 도전적인 시도들까지 이어나가고 있다. 현재 프리즘에는 힙스티지 브랜드로 꼽히는 인스턴트펑크, 낫싱, 크래쉬배기지, 파크하얏트 서울, 조선팰리스, 핀크스 포도호텔 등 10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프리즘 유한익 대표는 "이번 협업을 비롯해 수많은 프리즘 온리 성과들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경험을 만들어 왔다"면서 "앞으로도 고유 철학과 스토리를 가진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플랫폼으로서 차별적인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당한 `기습 입맞춤` 테러…피해자 "스페인축구협회장 반드시 처벌해야"
- "伊 뷔페 초콜릿女, 딸이 보고 경악"…SNS서 공분 확산
- "손이 왜 저래?"…CCTV에 딱 걸린 수상한 男, 여주인 카페서 무슨일
- 주사기로 눈 찌르고…중학생 아들과 짜고 남편 잔혹살해한 40대
- 정유라 7억원짜리 애마의 `굴욕`…유찰 끝에 7300만원에 팔렸다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