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황찬성 “먹성 때문에 JYP 기둥 흔들릴 정도였다”(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PM 황찬성이 '백반기행'에 뜬다.
8월 2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이자 가수 황찬성과 함께 로컬푸드의 산지, 충남 청양을 찾는다.
황찬성은 식객에게 몸소 '우리 집' 안무까지 알려줬고, 2023년에 새로 쓰는 '식객 스타일'의 '우리 집' 댄스에 촬영장이 포복절도할 정도로 뒤집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2PM 황찬성이 '백반기행'에 뜬다.
8월 2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이자 가수 황찬성과 함께 로컬푸드의 산지, 충남 청양을 찾는다.
지치지 않는 대식가 황찬성은 “JYP 연습생 시절 먹성 때문에 회사의 기둥이 흔들릴(?) 정도였다”며 2PM의 멤버 옥택연과 분식집에서 어마어마한 거금을 쓴 사연을 공개한다. 최근 관리를 위해 식단 조절 중인 그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제대로 고삐가 풀려 촬영 중인 걸 까먹고, 질문에는 동문서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2PM 그룹명에 얽힌 뒷이야기와 식객의 두 귀를 의심하게 한 데뷔곡의 아찔한 가사도 공개한다. 15년 동안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발매한 2PM은 ‘우리 집’으로 역주행 신화를 썼다. 황찬성은 식객에게 몸소 ‘우리 집’ 안무까지 알려줬고, 2023년에 새로 쓰는 ‘식객 스타일’의 ‘우리 집’ 댄스에 촬영장이 포복절도할 정도로 뒤집어졌다.
한편, 요리에도 관심 충만한 ‘요섹남’ 황찬성은 개인 방송 ‘이 요리 찬성!’을 운영 중이다. 그는 방송에서 맛집을 직접 탐방하고 인기 메뉴들을 맛본 후, 오직 자신의 감각으로 찾아낸 레시피를 바탕으로 동일 메뉴를 재현해 본다. 해당 방송은 아시아 9개국에 절찬리 방영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맛있는 건 언제나 ‘찬성’이라는 그는 끝도 없이 ‘찬성’을 외칠 수밖에 없는 청양 밥상에 푹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두 식객은 차령산맥의 줄기를 품은 청양에서, 자욱한 안개 넘어 숨어 있는 한 맛집을 찾는다. 누에와 뽕나무 농사를 지으며 산골까지 찾아온 주인장은 체험객들을 위한 음식을 내어주다 식당까지 차리게 됐다. 전채 음식으로 고추장떡, 뽕잎전, 오디전병, 상수리전병이 제공되고 주인장이 직접 채취한 산나물 반찬과 달콤한 오디불고기가 상에 오르는 이 식당에서는 1인 15,000원에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알찬 밥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
- 서동주 후회 “父 서세원 10년만 부패된 시신 재회…연락해 볼 걸”(나화나)[결정적장면]
- 다듀 최자 미모의 아내 공개, 축복 속 결혼식장 보니(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