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네고 중 화장실行 “신호 오기 시작, 직빵이야”(네고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고왕' 홍현희가 야쿠르트왕을 만난다.
네고하다 감정이 격해진 홍현희가 질색했고 야쿠르트왕이 왜 화를 내냐고 하자 "제 감정이에요. 오 박사님이 내 감정은 내 거라고 그랬어요"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접전에 지친 야쿠르트왕이 홍현희에게 총 촬영 시간을 물었지만, 홍현희는 "시간 많아요. 밤 12시까지"라고 네고왕 다운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 네고왕의 모습을 또 한 번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네고왕' 홍현희가 야쿠르트왕을 만난다.
8월 24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되는 '네고왕' 26화에서는 홍현희가 네고 중 화장실에 가는 긴박한 상황이 벌어질 예정이다. 야쿠르트를 워낙 많이 맛본 탓에 장 활동이 활발해진 것. 홍현희는 “나 신호가 오기 시작했어”, “어머 이거 직빵이다”라며 효과를 실감하며 화장실에 다녀왔고 야쿠르트왕 조차 살이 쪽 빠져서 왔다며 인정했다고.
특히 오늘 홍현희는 야쿠르트왕과의 접전에서 오은영 박사를 소환해 야쿠르트왕의 말문을 막았다는 후문이다. 네고하다 감정이 격해진 홍현희가 질색했고 야쿠르트왕이 왜 화를 내냐고 하자 “제 감정이에요. 오 박사님이 내 감정은 내 거라고 그랬어요”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한편 네고를 위한 홍현희의 열정은 오늘도 계속될 예정이다. 접전에 지친 야쿠르트왕이 홍현희에게 총 촬영 시간을 물었지만, 홍현희는 “시간 많아요. 밤 12시까지”라고 네고왕 다운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 네고왕의 모습을 또 한 번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
- 서동주 후회 “父 서세원 10년만 부패된 시신 재회…연락해 볼 걸”(나화나)[결정적장면]
- 다듀 최자 미모의 아내 공개, 축복 속 결혼식장 보니(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