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X정승환, 듀엣곡 낸다…'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 발표

이승록 기자 2023. 8. 24. 11: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헤이즈 / 피네이션
가수 정승환 / 안테나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헤이즈와 정승환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를 통한 웰메이드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를 기획, 헤이즈와 정승환이 첫 주자로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프로젝트 컬러즈'는 각각의 색들이 섞여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내듯,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를 통해 각자 고유의 색깔을 녹여낸 음악으로 또다른 감동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헤이즈와 정승환 두 사람은 '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를 통해 이별을 앞둔 연인들의 마음을 애절한 감성으로 노래한다. '언젠간 괜찮아질 이야기'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 컬러즈'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서 독보적인 실력과 음악성을 보유한 아티스트들의 만남을 선보일 계획이다. 서로 다른 매력의 아티스트들이 만나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앞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고백'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명곡들을 십센치, 멜로망스 등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이색 릴레이 프로젝트를 선보여 음악 팬들에 호응 얻은 바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대체 불가능한 감성을 갖춘 헤이즈와 정승환의 보이스가 만나 만들어낼 새로운 웰메이드 발라드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며 "헤이즈와 정승환에 이어, '프로젝트 컬러즈'를 이어갈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그들이 만들어갈 명곡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