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체육회, ‘제31회 청두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메달 7개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체육회는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8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개최된 '제31회 청두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에서 입상한 인천 소속 선수단에게 입상포상금을 지급했다.
24일 시체육회에¤따르면 인천 소속 선수단은 18개 종목 중 사격, 태권도, 다이빙 등 3개 종목에서 금메달 2개,¤은메달¤3개,¤동메달¤2개를¤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시체육회에¤따르면 인천 소속 선수단은 18개 종목 중 사격, 태권도, 다이빙 등 3개 종목에서 금메달 2개,¤은메달¤3개,¤동메달¤2개를¤획득했다.
사격에서는 유선화(미추홀구청) 선수가 10m 공기소총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고, 이승훈(인천대) 선수가 25m 권총 속사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따냈다.
태권도에서는 조희경, 장은지(동구청) 선수가 개인전에서 16강에 머물렀지만,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다이빙에서는 정동민(인천시청) 선수가 단체전 은메달과 3m 스프링보드 동메달을 획득했고, 김서연(인천시청) 선수가 단체전과 싱크로 10m 플랫폼에서 각각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규생 인천시체육회장은 “두 차례 연기되며 어렵게 열린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에서 좋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준 모든 선수와 지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은 15개 종목 344명이 참가해 금메달 17개, 은메달 18개, 동메달 23개로 종합 3위에 올랐다.
인천|유원상 기자 localki@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폭풍성장…한층 성숙해졌어
- 이세령 아나, 과감한 브라톱 패션…숨겨진 워터밤 여신 등장[DA★]
- 환경미화원 다리 절단까지… 엔믹스 해원 충격받아 (한블리)
- “당연히 아들인 줄” 김민호, ‘20살 연상’ 김혜선과 첫 베드신! (라스)[TV종합]
- 던 “뉴진스 OO, 원래 같은 데뷔조” 주저앉아 오열 (호휘효)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