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게레이루 등 신입생 다 있는데…케인만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리 케인(바이에른 뮌헨)이 구단 연례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그사이 뮌헨에서 진행된 레더호젠(독일 바이에른주 전통 가죽 바지) 사진 촬영에 함께하지 못했다.
토마스 투헬 뮌헨 감독 역시 참석했다.
뮌헨은 "김민재, 콘라드 라이머, 하파엘 게레이루 등 신입생들에게는 특별한 이벤트였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해리 케인(바이에른 뮌헨)이 구단 연례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넷 째 출산 때문이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독일이 아닌 영국에서 출산에 성공한 케인은 기존의 딸 둘과 아들 하나, 여기에 막내아들을 얻어 네 아이의 아빠가 됐다.
그사이 뮌헨에서 진행된 레더호젠(독일 바이에른주 전통 가죽 바지) 사진 촬영에 함께하지 못했다.
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 20일 헨리 에드워드 케인이 세상에 나온 것을 축하합니다. 아들아 사랑해”라며 갓 태어난 아들을 품에 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케인만이 빠진 연례행사. ‘괴물’ 김민재를 포함한 대부분의 선수는 옥토버페스트에서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리는 독일 전통 맥주축제 기념하기 위해 레더호젠을 입고 사진촬영에 응했다. 토마스 투헬 뮌헨 감독 역시 참석했다.
뮌헨은 “김민재, 콘라드 라이머, 하파엘 게레이루 등 신입생들에게는 특별한 이벤트였다”고 소개했다.
김민재는 선수단 가장 뒷줄에 자리잡은 채 맥주를 들고 미소지어 보였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
- “저 아세요?” 박수홍 아내, 김용호 증인 출석한 ‘미우새’ 작가에 분노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폭로글 확산
-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 위너는 ‘이설이’...세계대회 간다
- 인교진, ♥소이현 어깨 노출 단속..“이런 거 하지마”(소이현인교진오피셜)
- “방송에 나온 건 순한 맛”..심형탁, 숨겨진 가정사에 ‘씁쓸’→♥사야 눈물에 ‘울컥’(‘신
- 이국주, 17kg 감량 성공..“이별 후 다음 사람 만나려고”(‘짠당포’)
- 서동주 “아빠 서세원 시신, 쓰레기 많은 사원 안치…가짜뉴스, 증거 모아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