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1호점 강남점, '강남대로점'으로 이전 오픈

남궁민관 2023. 8. 24.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 쉐이크쉑는 1호점인 '강남점'을 이전한 '강남대로점'을 25일 개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기존 서울 강남 신논현역 인근에서 운영하던 강남점을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해 오픈하는 것이다.

특히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콘크리트 '강남' 외에도 로컬 로스팅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와 협업한 '커피 쉐이크'를 국내 쉐이크쉑 매장 중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논현역 인근서 강남역 근처로 이전해 오픈
쉑버거 100개 3일간 선착순 증정 등 오픈 행사 진행
'앤트러사이트' 협업 '커피 쉐이크' 등 선출시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SPC 쉐이크쉑는 1호점인 ‘강남점’을 이전한 ‘강남대로점’을 25일 개점한다고 24일 밝혔다. 그 동안의 브랜드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픈 당일부터 3일 동안 쉑버거 100개를 증정한다.

SPC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사진=SPC)

이번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기존 서울 강남 신논현역 인근에서 운영하던 강남점을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해 오픈하는 것이다. 2층 건물 440㎡, 143석 규모로 우드 소재와 녹색 컬러를 활용하고 외벽 전체를 빗살무늬로 감싸는 등 도심 속 휴식공간의 느낌을 표현했다. 또 화려한 색감을 활용하는 아티스트 서인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미디어 아트워크도 매장 내 멀티스크린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영상엔 다양한 캐릭터들이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을 찾아 오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콘크리트 ‘강남’ 외에도 로컬 로스팅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와 협업한 ‘커피 쉐이크’를 국내 쉐이크쉑 매장 중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앤트러사이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윌리엄 블레이크 콜드브루’를 활용해 독특한 산미와 프루티한 향이 달콤한 바닐라 커스터드와 부드럽게 어우러진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픈 당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매일 대표메뉴인 쉑버거1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서인지의 아트워크가 새겨진 마우스패드와 노트북 파우치를 강남대로점에서 판매하며 9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마우스패드를 혜택가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내 ‘해피페이스 AR 필터’로 인증샷을 찍어 직원에게 인증하면 버거 구매 시 바닐라 쉐이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개점일 매출의 10%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저소득층 아동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국내 1호점이었던 강남점을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문을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문을 연 강남대로점에서도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