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캠핑 떠나요!”…기아, ‘EV멤버스 캠프데이’에 고객 200명 초청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8. 24. 11: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V 캠핑 떠나요!”…기아, ‘EV멤버스 캠프데이’에 고객 200명 초청 [사진제공=기아]
기아가 자사 전기차 보유자를 대상으로 ‘기아 EV멤버스 캠프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경기 여주시 해여림 빌리지 캠핑장에서 열리는 EV 캠핑은 9월 ▲16~17일(토~일) ▲18~19일(월~화) ▲21~22일(목~금) ▲23~24일(토~일) 총 4회차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9월 10일까지 기아닷컴 및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전기차 캠핑 라이프 등 기아가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기아는 EV멤버스 회원 200명을 추첨, 당첨자 포함 최대 4명까지 캠프데이에 초청할 계획이다.

기아는 캠핑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참가 팀별로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용품, 밀키트 및 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배정된 텐트 옆에 차량을 주차해 차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도 있다.

아울러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라는 콘셉트에 맞게 캠핑장 메인 광장에 EV9, EV6 GT 등 기아의 대표 전기차를 전시하며 캠핑장 주변 경관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가을 캠핑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캠핑 참가자들은 차량으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Vehicle to Load)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해보며 기아 전기차와 함께 색다른 캠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숲속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목공예 체험, 별빛 시네마, 화로 불멍 등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