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나선다…'먹플루언서' 1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먹플루언서'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숏폼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농심과 함께 성장해 나갈 크리에이터 그룹을 모집하기 위해 먹플루언서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먹플루언서'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먹플루언서는 '맛있게 먹다'와 '인플루언서'를 결합해 만든 이름이다. 향후 농심 제품 관련 숏폼 영상을 제작하며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정된 먹플루언서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숏폼 커머스 전문기업 '숏만연구소'의 교육과 전문가 1:1 코칭을 통해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배울 예정이다.
같은 기간 자신이 제작한 영상을 온라인에 업로드하며 실전 경험도 쌓을 수 있다. 농심은 활동 우수자에게 향후 제품의 커머스 협업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숏폼 영상에 관심이 많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이달 27일까지이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숏폼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농심과 함께 성장해 나갈 크리에이터 그룹을 모집하기 위해 먹플루언서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컵녀' BJ 바비앙, 술잔 들고 흔들…글래머 맞네 - 스포츠한국
- [인터뷰①] 박정민 "난생 처음 악랄한 역할… 류승완 감독 덕 제 경험 미천함 깨달아" - 스포츠한
- 홍영기, E컵 자신감 대폭발…발그레한 뺨에 '숨멎' - 스포츠한국
- ‘11연승’ 무용지물… 두산, 또다시 ‘5할 기로’에 섰다 - 스포츠한국
- 이세령, 워터밤 접수한 핫한 보디라인 '청순 섹시미' - 스포츠한국
- 다솜, 빨간색 수영복도 아찔하게…CG 같은 각선미 - 스포츠한국
- 성소, 깜짝 놀랄 글래머 몸매… 수영장서 비키니 패션 선보여 - 스포츠한국
- AG에 커리어 걸린 이강인-황선홍 외친다, ‘회복의 시곗바늘아 달려라’[초점] - 스포츠한국
- 다현, 성숙한 섹시 자태… "예쁨 폭발" [스한★화보]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종혁 "롤모델은 박해일 선배… 이병헌 감독님 작품 꼭 출연하고파"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