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5기 옥순, ♥광수 언팔 질문에 “그게 뭔 상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옥순(가명)이 광수(가명)와 파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과 설전을 벌였다.
옥순은 8월 22일 광수와 커플 소셜미디어에 ENA, SBS PLUS '나는 솔로'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선물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나는 솔로' 15기 옥순(가명)이 광수(가명)와 파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과 설전을 벌였다.
옥순은 8월 22일 광수와 커플 소셜미디어에 ENA, SBS PLUS '나는 솔로'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선물 인증샷을 게재했다.
옥순은 "'나는 솔로'에서 선물을 보내주셨다. 근데 이거 결혼 커플만 주는 건지 현재 커플, 최종 커플까지 주는 건지 모르겠다. 티셔츠, 슬리퍼, 수건, 소주잔, 축하메시지까지. 티셔츠가 제일 마음에 쏙"이라며 간접적으로 파혼설을 일축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왜 개인 계정에는 광수님 언팔하고 사진도 삭제했으면서 여기에는 글을 올린 건지 모르겠다"는 댓글을 남겼고 옥순은 "그게 뭔 상관이냐"며 불쾌함을 표했다.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 스토리에는 "팬인 척 하면서 본인 궁금증 해결하려고 하지 말라. 뭐라고 그랬더라, 우리에게 관심 받으면서 협찬 받아 결혼하면서 우리가 왜 이러는지 이유를 안 알려준다고 저한테 어쩌고 하시던데 진짜 팬이면 조심스러워서 이런 거 안 물어보지 않나? 어이가 없어서 참"이라며 분노했다.
앞서 옥순, 광수는 소셜미디어에서 서로를 언팔로우 한 점, 옥순의 개인 계정에 광수의 사진이 삭제된 점 등으로 인해 파혼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 '나는 솔로' 측은 "두 사람의 불화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사진=옥순 광수 커플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
- 서동주 후회 “父 서세원 10년만 부패된 시신 재회…연락해 볼 걸”(나화나)[결정적장면]
- 다듀 최자 미모의 아내 공개, 축복 속 결혼식장 보니(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