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타고 하와이 가자” 주4회 부정기편 운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프레미아가 오는 12월 31일부터 내년 3월 4일까지 주 4회 하와이 호놀룰루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의 인천~호놀룰루 노선은 주 4회(월·수·금·일요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10시 30분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전 11시 50분 호놀룰루국제공항에 도착한다.
호놀룰루에서 오후 2시 30분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다음 날 오후 8시 30분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가 오는 12월 31일부터 내년 3월 4일까지 주 4회 하와이 호놀룰루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의 인천~호놀룰루 노선은 주 4회(월·수·금·일요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10시 30분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전 11시 50분 호놀룰루국제공항에 도착한다. 호놀룰루에서 오후 2시 30분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다음 날 오후 8시 30분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한다. 운항 스케줄은 정부 인가 조건으로 일부 변동될 수 있으니 여행 전 일정을 필히 확인해야 한다.
항공권 예매는 오는 8월 24일부터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www.airpremia.com)와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다. 예약 상황에 따라 항공권 예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예매 일자와 환율 변동에 따라 총액 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박승신 에어프레미아 홍보팀장은 "하와이는 겨울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급증하는 등 여행 수요가 높은 휴양지"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선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영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부천사’ 가수, 유부남 사실 숨기고 팬과 불륜·임신까지
- 산책하다 남성에 목 잡혀 풀숲 끌려가던 30대 여성…구사일생 탈출
- 엔비디아 2분기 ‘깜짝 실적’에 시간외거래 9% 급등
- 야밤에 한강 돌아다니는 이영애… 무슨 일?
- 바그너그룹 수장 프리고진 사망, ‘의문의 죽음’…방공망에 전용기 격추
- 김웅 “日 관광객 부르려 이토 히로부미 공원 만드나?”…강기정 ‘정율성 공원’ 정당화 비판
- ‘의문의 죽음’ 프리고진은 누구?…푸틴의 칼잡이→반역자 ‘굴곡진 인연’
- 신림동 등산로 성폭행 살인범 신상공개…30세 최윤종
- 중학생 아들과 짜고 남편 살해한 부인, 무기징역 선고에 ‘반발’
- 강남서 성매매하다 적발된 현직 판사…대법원, 정직 3개월 징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