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두산 베어스와 손잡고 ‘앳홈 스폰서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앳홈이 오는 2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 대 SSG 랜더스 경기에서 '앳홈 스폰서 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울러 잠실야구장 내외부에 앳홈 홍보물이 설치되고, 전광판에는 앳홈의 브랜드 광고 및 스폰서 데이 이벤트가 노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앳홈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앳홈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퀴즈·직관 인증 등 이벤트 마련
한정판 미닉스 미니건조기 증정
앳홈이 오는 2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 대 SSG 랜더스 경기에서 ‘앳홈 스폰서 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앳홈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두산 베어스 팬들을 대상으로 △퀴즈 △경기 직관 인증 사진 △해시태그 등록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경품으로 두산 베어스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미닉스 미니 건조기를 증정한다. 아울러 잠실야구장 내외부에 앳홈 홍보물이 설치되고, 전광판에는 앳홈의 브랜드 광고 및 스폰서 데이 이벤트가 노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앳홈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앳홈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추석선물 30만원에 팔아요” 중고거래 글…국힘 직원 ‘대기발령’
- 마흔살 돼지바의 변신…트렌치코트·모자 굿즈 출시
- '같은 사람 맞아?' 아일랜드 20대 女 얼굴이 몰라보게 변한 사연
-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은 30세 최윤종…머그샷 공개
- 아이폰15, 냉장고 한 대 값 된다…'100달러 이상 인상'
- 日언론 “오염수 70%는 방사능 농도 기준치 이상…2051년 폐쇄 사실상 불가능” 지적
- 생산자물가 4개월 만에 반등…집중호우에 유가까지 들썩
- '미성년 성착취물 제작' 서준원 전 롯데 투수에 '징역 6년' 구형
- '탕후루, 짜증나네요'…만들다 화상 입고 길거리엔 끈적한 쓰레기, 'NO 탕후루'
- 트럼프 “재선 땐 모든 수입품에 10% 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