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청송 햇 홍로사과' 예약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9일까지 '청송 햇 홍로사과'의 예약판매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청송 햇 홍로사과는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농가에서 제초제 사용이나 인공 수정 등 인위적 개입 없이 재배한 사과로 농산물 우수관리 인증(GAP)과 저탄소 인증을 받았다.
현대그린푸드가 예약판매하는 청송 햇 홍로사과는 당도 14브릭스 이상의 상품만을 선별해 배송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9일까지 ‘청송 햇 홍로사과’의 예약판매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경상북도 청송군에서 올해 처음 수확한 사과로 진한 붉은 색과 산미가 적고 달콤한 맛을 갖췄다. 청송군은 해발 250m 이상의 산간 지형으로 12도 이상의 높은 일교차와 풍부한 일조량으로 인해 맛있는 사과가 자라기에 최적의 자연 환경을 갖췄다.
특히 이번 청송 햇 홍로사과는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농가에서 제초제 사용이나 인공 수정 등 인위적 개입 없이 재배한 사과로 농산물 우수관리 인증(GAP)과 저탄소 인증을 받았다. 현대그린푸드가 예약판매하는 청송 햇 홍로사과는 당도 14브릭스 이상의 상품만을 선별해 배송할 계획이다. 예약판매 가격은 4만5000원(3㎏·10~12입)이다.
예약판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송 예정일은 다음달 1일이다.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될 경우 예약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배송료는 무료이며 배송 방식은 새벽 배송만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가능하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란 두달 만에 프리고진 사망한듯…배후엔 푸틴 추정(종합)
- “와…대한민국 완전히 망했네요” 머리 부여잡은 美 석학 왜?
- 산책 중인 여성 목졸라 풀숲으로 끌고 간 40대
- “술 취해 기억안나” 주차장 누운 남성, 차량 깔려 병원행
- 조민 “놀러만 다닌다? 영상 작업해보면 그런 말 못해”
- 日 오염수 방류에…후쿠시마 테마주도 경고등
- 갑자기 뒤통수에 세제통 ‘퍽’…“나대면 죽인다” 속삭였다
- GD가 앉았던 의자 시리즈 만난다…서수현 개인전
- 경찰 사칭 ‘강남역 흉기난동’ 예고 30대 男, 구속영장
- 8년 감옥 살고 또…만취녀 노래방 끌고가 성폭행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