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투고백' 주문 음료 5→12종 확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25일부터 '투고백(To go bag)'으로 주문 가능한 음료로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등 7종을 추가해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투고백에 신규 도입되는 음료는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아이스 유자 민트 티 등 차(茶) 베이스 음료 2종과 △핫 시그니처 초콜릿 1종을 비롯해 △콜드 브루 △아이스 라떼 △핫 라떼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인기 커피 4종이 포함된 총 7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라떼·아이스자몽허니블랙티 등 인기 음료 7종 추가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25일부터 ‘투고백(To go bag)’으로 주문 가능한 음료로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등 7종을 추가해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투고백 음료군은 기존 5종에서 총 12종으로 늘어나게 된다.
투고백은 매장에서 만든 톨사이즈 6잔·8잔 분량의 음료를 특수 용기에 담은 것으로 원하는 만큼 컵에 따라 마실 수 있는 상품이다. 전용 용기에 담긴 만큼 휴대성도 좋아 행사 의전이나 캠핑, 소풍 등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이용되고 있다.
이번 투고백에 신규 도입되는 음료는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아이스 유자 민트 티 등 차(茶) 베이스 음료 2종과 △핫 시그니처 초콜릿 1종을 비롯해 △콜드 브루 △아이스 라떼 △핫 라떼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인기 커피 4종이 포함된 총 7종이다.
이번 투고백 음료군 확대는 최근 이를 경험한 고객이 크게 늘면서 주문 가능 품목 다양화에 대한 고객 수요가 커진 점을 반영한 결과다. 스타벅스는 기존에는 매장에 방문에서만 주문할 수 있었던 투고백을 지난달 4일부터는 사이렌 오더 주문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이에 지난달 투고백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4배 가까이 늘어났고, 이달 1~24일 역시 전년동기대비 5배나 더 판매되며 오름세를 이어가고 있다.
권용범 스타벅스 운영지원팀장은 “투고백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커피에 한정된 라인업을 차, 초콜릿 음료로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이 수업 중 다쳐...2000만원 달라” 교사 고소
- 파주 신촌동 깊이 4m 싱크홀 발생…1톤 트럭이 ‘풍덩’
- '갑자기 달리더니'...산책하던 여성 끌고간 40대男, CCTV 보니
- “우리 엄마 아닌데” 시신 뒤바뀐 채 장례 치를 뻔…병원 측 “깊이 사과”
- 촬영장도 아닌 병원에 등장한 ‘커피차’…현수막 걸린 내용은
- 톰 브라운과 재회한 ‘갤럭시’…‘플립·폴드5’ 한정판 나온다
- 쓰러진 학생 머리채 잡아끌고 '퍽…태안 중학생, 선처받은 이유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40대 남성, 결국 자수
- 조기 강판한 오타니, 팔꿈치 인대 손상 진단…투수로는 ‘시즌 아웃’
- 피프티 피프티 역풍 '그알', 논란 5일 만에 사과…"추가취재→후속방송"[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