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선물제조協, 제13회 판촉인의날 기념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는 24일 전국 10만 판촉인의 축제인 '제13회 판촉인의날 테이블쇼&기념식'을 영등포 그랜드컨벤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중소기업중앙회, 동아전람, ㈜기프트서울,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뉴광고시장, 한국특판유통협회가 후원하는 가운데 150개 업체에서 1000여명의 전국 판촉 관련 딜러가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사단법인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는 24일 전국 10만 판촉인의 축제인 ‘제13회 판촉인의날 테이블쇼&기념식’을 영등포 그랜드컨벤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중소기업중앙회, 동아전람, ㈜기프트서울,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뉴광고시장, 한국특판유통협회가 후원하는 가운데 150개 업체에서 1000여명의 전국 판촉 관련 딜러가 참여한다.
특히 2011년 12월 제1회 판촉인의밤 기념식 및 테이블쇼가 시작된 이후 코로나19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전환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판촉 관련 업체 및 홍보를 원하는 모든 업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문호를 개방했다.
2023년도 판촉 제품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행사로써 판촉 산업의 지향점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신제품 경진 대회 개최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진영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판촉인의 권리 향상을 위해 협회가 동반자로서 자리매김하여 희망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보헌 한국통조림레토르트식품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15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참관객 1000여명이 넘는 행사를 13년간 이어온 협회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란 두달 만에 프리고진 사망한듯…배후엔 푸틴 추정(종합)
- “와…대한민국 완전히 망했네요” 머리 부여잡은 美 석학 왜?
- 산책 중인 여성 목졸라 풀숲으로 끌고 간 40대
- “술 취해 기억안나” 주차장 누운 남성, 차량 깔려 병원행
- 8년 감옥 살고 또…만취녀 노래방 끌고가 성폭행 시도
- 日 오염수 방류에…후쿠시마 테마주도 경고등
- 갑자기 뒤통수에 세제통 ‘퍽’…“나대면 죽인다” 속삭였다
- GD가 앉았던 의자 시리즈 만난다…서수현 개인전
- 경찰 사칭 ‘강남역 흉기난동’ 예고 30대 男, 구속영장
- 포켓돌 측, 유준원 주장 재반박→母 카톡 공개…"6대 4 수익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