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외국에서 부모와 같은 침대 자면 학교 난리나”(어서와 한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삼 형제의 막내 잭이 엄마와 예상치 못한 갈등을 빚는다.
오는 8월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존&맥의 초대로 폭풍 성장하여 돌아온 웨일스 삼 형제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한국 여행 첫날 밤, 숙소로 향한 웨일스 형제들과 엄마 조지나는 들어서자마자 당황한 기색을 보이며 위기에 봉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웨일스 삼 형제의 막내 잭이 엄마와 예상치 못한 갈등을 빚는다.
오는 8월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존&맥의 초대로 폭풍 성장하여 돌아온 웨일스 삼 형제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특히 자리를 비운 알베르토를 대신해 샘 해밍턴이 특별 MC로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한국 여행 첫날 밤, 숙소로 향한 웨일스 형제들과 엄마 조지나는 들어서자마자 당황한 기색을 보이며 위기에 봉착한다. 사람은 4명인데 침대는 3개뿐이었던 것. 누군가 한 명은 엄마와 같은 침대를 써야 하는 상황에 막내 잭은 절대 엄마랑 자지 않겠다며 선포하지만 이미 각자 침대를 차지한 형들은 막내 잭에게 엄마와 함께 잘 것을 권한다.
이에 질풍노도의 시기에 접어든 잭은 “난 갓난아기가 아니야”, “나 5살 아니고 13살이야”라며 아이 취급하는 가족들에게 서운함을 토로한다고. 급기야는 엄마랑 잘 바엔 바닥에서 잘 거라고 시위하며 사춘기의 집념을 보여주는데.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샘은 “외국에서 그 나이에 엄마, 아빠와 같은 침대에서 자는 상상은 거의 못한다”며 “부모님과 같은 침대에서 자는 모습을 친구들이 보면 학교에서 난리난다”고 말해 잭의 입장에 충분히 공감했다는 후문. 과연 웨일스 가족이 어떻게 갈등을 해결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가족들의 침대 문제는 일단락되는 듯하였으나 설상가상 캐리어의 문이 열리지 않아 엄마 조지나가 2차 멘붕에 빠진다. 막내 잭이 옆에서 도와주지만 캐리어는 열릴 생각을 하지 않는데. 과연 웨일스 가족은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한국 여행 첫날 밤을 보낼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후 8시 30분 방송.(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
- 서동주 후회 “父 서세원 10년만 부패된 시신 재회…연락해 볼 걸”(나화나)[결정적장면]
- 다듀 최자 미모의 아내 공개, 축복 속 결혼식장 보니(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