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무빙' 이정하, 영화 '빅토리' 주연 캐스팅…대세 굳히기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하가 영화 '빅토리'로 활약을 이어나간다.
24일 티브이데일리 취재 결과 이정하가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에 출연한다.
'빅토리'에서 이정하는 필선과 어린시절부터 단짝 친구인 치형을 연기한다.
이정하가 출연하는 '빅토리'는 올 여름 촬영을 완료했으며, 현재 후반부 작업 중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정하가 영화 ‘빅토리’로 활약을 이어나간다.
24일 티브이데일리 취재 결과 이정하가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에 출연한다.
‘빅토리’는 1999년 세기말, 남쪽 끝 거제의 교내 댄스 콤비 필선(이혜리)과 미나(박세완)가 오직 춤을 추기 위해 결성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와 함께 춤과 음악으로 뜨거운 응원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빅토리’에서 이정하는 필선과 어린시절부터 단짝 친구인 치형을 연기한다. 치형은 학창시절의 멋진 추억 하나 남겨두기 위해 축구부 골키퍼로 활약하는 캐릭터다. 이정하는 극 중 ‘밀레니엄 걸즈’로 출연하는 배우 이혜리 박세완 조아람과 함께 극을 이끌어간다.
현재 이정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김봉석 역을 맡아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신예로 주목을 받고 있다. ‘무빙’에 이어 차기작인 새 드라마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ONE: HighSchool Heroes)’로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이정하가 출연하는 ‘빅토리’는 올 여름 촬영을 완료했으며, 현재 후반부 작업 중에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이정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