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한국씨티은행과 공동점포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과 한국씨티은행이 최근 대전 서구 둔산동에 공동점포를 개점했다.
한국씨티은행 대전중앙지점이 사용했던 2층 공간에 KB국민은행이 입점하는 방식의 층 분리형 공동점포다.
KB국민은행 측은 "이번 공동점포는 금융사 간 고객 편익을 위해 협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국씨티은행과의 업무 제휴를 기반으로 고객 편의성은 유지하면서 KB국민은행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편익 위해 금융사 간 협력
예·적금 신규, 금융투자상품 가입, 대출신청 등 고객 니즈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기존 영업점과 동일하다.
KB국민은행 측은 “이번 공동점포는 금융사 간 고객 편익을 위해 협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국씨티은행과의 업무 제휴를 기반으로 고객 편의성은 유지하면서 KB국민은행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최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신탁을 활용한 유산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유산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긴밀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기부자 발굴과 함께 ‘KB위대한유산 기부신탁’을 활용한 기부자의 자산 보유 형태에 맞는 맞춤 기부 프로그램 설계 및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미희, 융모상피암 고백 “항암 7차까지, 피부 코끼리 같이” (퍼펙트 라이프)
- 이세령 아나, 과감한 브라톱 패션…숨겨진 워터밤 여신 등장[DA★]
- 환경미화원 다리 절단까지… 엔믹스 해원 충격받아 (한블리)
- 장혁 “요실금 팬티 두 박스 가져와” 충격 고백…무슨 일? (택배는 몽골몽골)
- ‘미성년자 성착취’ 서준원 6년 구형 “육아 스트레스로 삐뚤어진 욕구 풀이”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