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리커, 골든블랑 최고급 빈티지 샴페인 2종 출시

김혜경 기자 2023. 8. 24.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골든블랑 최고급 빈티지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최근 국내 샴페인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커지는 소비자들의 빈티지 샴페인에 대한 니즈에 맞춰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골든블랑 빈티지 샴페인 2종은 고급 빈티지 샴페인 제품으로 새로운 빈티지 샴페인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좌측부터 골든블랑 최고급 빈티지 샴페인, 골든블랑 식스스타와 세븐스타.(사진=인터리커 제공)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골든블랑 최고급 빈티지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랑 샴페인(골든블랑 5스타)'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에서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브랜드로, 2023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하며 전문가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이번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 2종 출시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골든블랑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확장됐다.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 2종은 약 220년 전통의 볼레로 샴페인 하우스에서 생산했으며, 모두 7~8년 이상의 긴 숙성 시간을 거쳐 빈티지 샴페인 특유의 풍미와 섬세한 버블이 매우 조화롭다. 이번 신제품은 은하수를 모티브로 퍼플, 블루, 그린 3가지 컬러 보틀로 출시돼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는 최상급 샤르도네와 피노누아로 블렌딩 돼 우아한 밸런스를 보여준다. 오크향과 숙성 효모향이 두드러지며, 풍부한 바디감과 끈적함 텍스처 그리고 묵직한 복합미를 느낄 수 있다.

풍부한 숙성 아로마와 섬세하고 부드러운 버블의 환상적인 조화로 프레스티지 퀴베급 샴페인의 캐릭터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또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는 최상급 제품인 만큼 골든블랑의 뮤즈이자 상징인 페가수스가 새겨진 순금 99.9% 팬던트가 달려있어 제품의 화려함을 더한다.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는 1000병 한정 판매된다.

골든블랑 빈티지 식스스타는 '100년 이래 최고의 빈티지'라 불리는 2015년 생산된 샤르도네, 피노누아 그리고 피노뫼니에를 블렌딩 화사한 빈티지 샴페인의 캐릭터를 잘 살렸다.

복숭아와 자두 등의 풍부한 과일향과 시트러스한 아로마 그리고 화사한 꽃향의 밸런스가 좋으며, 섬세한 기포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4000병 한정 판매된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최근 국내 샴페인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커지는 소비자들의 빈티지 샴페인에 대한 니즈에 맞춰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골든블랑 빈티지 샴페인 2종은 고급 빈티지 샴페인 제품으로 새로운 빈티지 샴페인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