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무누, 드라마 '나쁜엄마' 쌍둥이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예진·서진 쌍둥이 남매로 출연한 배우 기소유·박다온과의 23 FW '하트 터치(HEART TOUCH) 캠페인'을 24일 공개했다.
기소유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무누 옷 착용 후 쌍둥이 역할로 열연했다.
23FW 하트 터치 캠페인 및 가을 프리오더는 28일 자정부터 9월3일까지 키디키디 및 무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가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예진·서진 쌍둥이 남매로 출연한 배우 기소유·박다온과의 23 FW '하트 터치(HEART TOUCH) 캠페인'을 24일 공개했다.
무누는 이번 프리오더에 새로운 라인인 데일리 무누를 선보인다. 이 중 하트 터치 캠페인에서는 가을 시즌부터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발열 세트 아이템을 5종 세트로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조사를 통해 만나보고 싶은 아이템으로 발열 내의 셋업이 선정됐다. 무누만의 방식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출시됐다. 해당 아이템은 보온성, 신축성, 경량성까지 갖춰 실내에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배우 기소유는 '우리들의 블루스' 은기 역으로 출연하는 등 다수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역배우다. 기소유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무누 옷 착용 후 쌍둥이 역할로 열연했다.
무누는 한정 수량인 만큼 소재나 디자인 등 퀄리티 높이기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무누만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매 시즌 고객님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다.
이랜드 무누 관계자는 "프리오더 기간 혜택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버니 그래픽이 함께 들어간 무누 양말 2족 세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누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무누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 프리오더 전용 브랜드다. 23FW 하트 터치 캠페인 및 가을 프리오더는 28일 자정부터 9월3일까지 키디키디 및 무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