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52주 신고가 경신, 하반기에도 매분기 사상최대 실적 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하반기에도 매분기 사상최대 실적 예상08월 17일 미래에셋증권의 김충현 애널리스트는 제이시스메디칼에 대해 "국내와 일본시장이 전체 외형성장을 견인하며 사상최대 매출을 기록. 국내시장은 고주파와 초음파의 신제품효과로, 일본은 초음파는 부진했으나 고주파의 선전과 이에 따른 스킨부스터 매출 동반상승이 실적개선의 주된 원인다. 영업이익도 일회성비용 19억원이 포함되어 있었음에도 사상최대실적을 경신. 12개월 선행 P/E 25배로 상장이후 평균(20배)과 글로벌 Peer(19배) 대비 고평가 상태. 하반기에도 고주파장비를 중심으로 사상최대 실적을 지속 경신해 나갈 것으로 예상. 주력제품인 포텐자의 ODM 주문이 하반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고주파 신제품인 Density는 3Q23 미국, 4Q23은 일본 판매허가를 획득할 것으로 예상"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하반기에도 매분기 사상최대 실적 예상
08월 17일 미래에셋증권의 김충현 애널리스트는 제이시스메디칼에 대해 "국내와 일본시장이 전체 외형성장을 견인하며 사상최대 매출을 기록. 국내시장은 고주파와 초음파의 신제품효과로, 일본은 초음파는 부진했으나 고주파의 선전과 이에 따른 스킨부스터 매출 동반상승이 실적개선의 주된 원인다. 영업이익도 일회성비용 19억원이 포함되어 있었음에도 사상최대실적을 경신. 12개월 선행 P/E 25배로 상장이후 평균(20배)과 글로벌 Peer(19배) 대비 고평가 상태. 하반기에도 고주파장비를 중심으로 사상최대 실적을 지속 경신해 나갈 것으로 예상. 주력제품인 포텐자의 ODM 주문이 하반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고주파 신제품인 Density는 3Q23 미국, 4Q23은 일본 판매허가를 획득할 것으로 예상"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는 100만원→4800만원 됐는데…"잘못 골랐다" 속앓이
- "한국에 주사 맞으러 가자"…중국인들 지갑 열렸다
- "요즘 '가치투자'는 '같이 죽자'랍니다"…개미들 푸념
- 나이키, 43년 만에 초유의 위기…"中 때문에 땡처리할 판"
- "쏘나타 한 대값 빼준다"…BMW·벤츠·아우디 '파격 할인'
- '김연경 폭로' 이다영, 이번엔 '성희롱 매뉴얼' 올려…왜?
- 뷔페에 초콜릿 범벅 비키니 여성이…"너무 역겨워" 伊 경악
- 조민에 1000만원 쏘는 지지자들…전여옥 "머저리들" 막말
- "도파민 끝판왕"…'마스크걸'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TOP2 등극
- 정유라가 받은 '몸값 7억' 말, 공매 네 번 끝에 새 주인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