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낚시박람회 25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유일의 해양레저 박람회인 '인천 낚시박람회'가 25일부터 27일까지 송도컨벤사아에서 열린다.
인천관광공사와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와 함께 인천 어촌 특산물 판매 및 인천 어촌 홍보관(인천어촌지원센터 공동 운영) 등도 조성해 관람객에게 인천 어촌 관광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의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유일의 해양레저 박람회인 ‘인천 낚시박람회’가 25일부터 27일까지 송도컨벤사아에서 열린다. 인천관광공사와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참여업체는 다이와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프로피싱’, 국내 대표 낚시 장비 업체인 ‘유정피싱’ 등 유명 낚시 용품 업체를 비롯, 캠핑카 및 캠핑 장비, 텐트 등 레저용품 업체 등 약 70여 개 기업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인천 어촌 특산물 판매 및 인천 어촌 홍보관(인천어촌지원센터 공동 운영) 등도 조성해 관람객에게 인천 어촌 관광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볼거리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도 열린다. 행사는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각 행사별 1~3등에게는 낚싯대, 아이스박스, 낚시 릴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번 전시회의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추석선물 30만원에 팔아요” 중고거래 글…국힘 직원 ‘대기발령’
- 생산자물가 4개월 만에 반등…집중호우에 유가까지 들썩
- '같은 사람 맞아?' 아일랜드 20대 女 얼굴이 몰라보게 변한 사연
-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은 30세 최윤종…머그샷 공개
- 아이폰15, 냉장고 한 대 값 된다…'100달러 이상 인상'
- 日언론 “오염수 70%는 방사능 농도 기준치 이상…2051년 폐쇄 사실상 불가능” 지적
- '미성년 성착취물 제작' 서준원 전 롯데 투수에 '징역 6년' 구형
- '탕후루, 짜증나네요'…만들다 화상 입고 길거리엔 끈적한 쓰레기, 'NO 탕후루'
- 트럼프 “재선 땐 모든 수입품에 10% 관세”
- 주차장 입구 들어서자마자 후진 '공짜 꼼수'…딱 걸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