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게 복권 구매하자”…케이뱅크, 동행복권에 ‘간편충전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는 동행복권과 협력해 인터넷복권 구매를 위한 예치금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간편충전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간편충전 서비스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 연금복권 등 복권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예치금을 케이뱅크 계좌를 이용해 충전하는 서비스다.
간편충전 서비스는 케이뱅크 계좌를 최초 연결한 후 충전이 가능하며, 이체 등 모든 수수료는 전액 무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케이뱅크는 동행복권과 협력해 인터넷복권 구매를 위한 예치금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간편충전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간편충전 서비스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 연금복권 등 복권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예치금을 케이뱅크 계좌를 이용해 충전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충전하고 싶은 예치금 금액을 케이뱅크 계좌에 넣어두기만 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충전할 수 있게 됐다.
기존 가상계좌 충전 방식은 휴대폰 인증 후 입금용 가상계좌를 만들고, 가상계좌로 금액을 입금해 예치금을 충전해야 했다. 따라서 계좌이체를 위해 거래은행 애플리케이션 등에 접속해야 하는 불편함이 존재했다.
간편충전 서비스는 케이뱅크 계좌를 최초 연결한 후 충전이 가능하며, 이체 등 모든 수수료는 전액 무료다.
케이뱅크는 동행복권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 및 간편충전 연결 시 최대 6000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케이뱅크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축하금 5000원을 제공하며, 간편충전 연결 시 추가로 1000원을 지급한다. 케이뱅크 계좌가 있는 고객은 간편충전을 연결하고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동행복권을 비롯해 다양한 제휴처와 협업해 금융 시너지를 창출하면서 은행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형은행으로서 고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김지석 “중2때 英 여친에 첫 키스 당했다"
- “너랑 나랑은 급이 달라” 하루 한 번 성폭행…드러난 ‘바리캉男’ 만행
- 김연경 공개 저격 이다영…이번엔 ‘직장 성희롱 대응 매뉴얼’ 공유 왜?
- '44세' 이요원, 여대생 딸을 둔 엄마 맞아? ...놀라운 동안 미모
- 조민 ‘자중하라’ 쓴소리에…“나의 삶, 내가 결정” 장문 심경글
- 쿨 유리, 미국 이민 9년차 근황 공개…세자녀와 행복한 일상
- "와, 한국 완전 망했네요" 美석학 깜짝 놀라 머리 쥐어뜯은 이유는
- "돈 벌 기회 아니예유"…백종원, 예산축제 바가지요금 '주의' 당부
- 서동주 "엄마, 서세원 장례식서 쫓겨나? 간 적도 없다"
- 이국주 "테니스치며 17kg 감량... 1박 캠핑서 3kg 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