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선물 받고 소감 말하는 어린이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준원 상상인 그룹 대표이사(왼쪽)가 22일 오후 경기 성남시 상상인 분당 본사에서 열린 '아카데미 상상인 음악교육 OT'에 참석해 휠체어 사용 아동에게 악기를 전달 후 소감을 듣고 있다.
이날 상상인 그룹은 상상인이 지원하는 휠체어 사용 아동 중 음악교육을 희망하는 인원을 선발해 향후 음악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OT 행사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박헌우 기자] 유준원 상상인 그룹 대표이사(왼쪽)가 22일 오후 경기 성남시 상상인 분당 본사에서 열린 '아카데미 상상인 음악교육 OT'에 참석해 휠체어 사용 아동에게 악기를 전달 후 소감을 듣고 있다.
이날 상상인 그룹은 상상인이 지원하는 휠체어 사용 아동 중 음악교육을 희망하는 인원을 선발해 향후 음악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OT 행사를 개최했다.
상상인 그룹은 2018년부터 '휠체어 사용 아동 이동성 향상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휠체어가 필요한 아동∙청소년에게 수동 맞춤 휠체어와 전동키트, 안전용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3000여 명의 아이들이 지원 받았다.
이밖에 휠체어 사용 아동의 재활과 운동을 돕는 '신체 발달 프로젝트', 아동들의 꿈과 재능을 발굴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 '아카데미 상상인'을 진행하고 있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국회 생산성②] 복붙하고 떼법내고…'불량 입법' 몸살
- [대전환 AI시대⑪] 하정우 네이버클라우드 센터장이 본 '초거대 AI' 실상
- 政 '후쿠시마 오염수 안전' 홍보 논란…野 "일본, 두둔 혈안"
- 조현범 "리한 변제능력 있었다" vs 검찰 "120% 고리대출 받아"
- 구교환, 'D.P.' 한호열을 떠나보내며 "또 봐" [TF인터뷰]
- 얼마없는 충전소마저도 '관리 부실'…하이브리드 인기 지속되나
- "평화를 말하지 않으면 평화는 오지 않는다"
- 인도 찬드라얀3호 세계 최초 '달 남극' 착륙 성공
- 민주당 "檢, 이재명 출석 거부…방탄 프레임 씌우겠다는 것"
- '여의도역은 신한투자증권역?'...금융권, 수억 들여 역명 사들이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