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첫 라이선스 브랜드 '존스뉴욕'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는 국내 최초로 미국 어센틱 브랜드 그룹의 여성 패션 브랜드 '존스뉴욕'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존스뉴욕은 1966년 첫선을 보인 미국 뉴욕의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다.
SK스토아는 '엑스틴(X-Teen) 세대' 공략을 위해 국내 판매하는 첫 라이선스 브랜드(LB)로 존스뉴욕을 선택했다.
해당 제품은 일반 라이선스 브랜드와 달리 존스뉴욕 브랜드 판권을 보유한 어센틱 브랜드 그룹과 협력해 아이템을 선정하고 디자인 컨펌 단계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SK스토아는 국내 최초로 미국 어센틱 브랜드 그룹의 여성 패션 브랜드 '존스뉴욕'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존스뉴욕은 1966년 첫선을 보인 미국 뉴욕의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다. 관리하기 쉽고 착용감 좋은 원단,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정교함 등을 갖췄다.
현재 미국과 캐나다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미국 메이시스, 벨크, 딜라즈 등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한다. 그간 한국에선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다.
SK스토아는 '엑스틴(X-Teen) 세대' 공략을 위해 국내 판매하는 첫 라이선스 브랜드(LB)로 존스뉴욕을 선택했다. 엑스틴 세대는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실속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4050세대를 일컫는다.
27일 오후 10시41분 진행하는 론칭 방송에선 존스뉴욕의 2023년 가을·겨울(FW) 시즌 시그니처 수트 셋업과 테일러드 프린트 원피스를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2시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11월까지 13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일반 라이선스 브랜드와 달리 존스뉴욕 브랜드 판권을 보유한 어센틱 브랜드 그룹과 협력해 아이템을 선정하고 디자인 컨펌 단계를 마쳤다.
SK스토아는 존스뉴욕 론칭 기념으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한다. 28일 오후 8시 SK스토아 앱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시그니처 수트 셋업과 테일러드 프린트 원피스를 소개한다.
론칭 방송을 보고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존스뉴욕 상품을 앱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겐 구매금액 10% 적립, 상품평 작성 고객에겐 투썸플레이스 뉴욕 치즈 케이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