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개발원, 마약 예방 릴레이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험개발원은 24일 마약 예방을 위한 '노 엑시트'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노엑시트' 릴레이 캠페인은 마약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여 마약범죄를 예방하고자 경찰청, 마약퇴치운동본부 등에서 합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범국민적 운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보험개발원은 24일 마약 예방을 위한 ‘노 엑시트’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노엑시트’ 릴레이 캠페인은 마약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여 마약범죄를 예방하고자 경찰청, 마약퇴치운동본부 등에서 합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범국민적 운동이다.
허창언 보험개발원 원장은 김철웅 금융보안원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다음 참여자로 편정범 교보생명 대표이사와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를 추천하며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할 것을 권유했다.
허 원장은 “마약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고 있으며, 최근 늘어나고 있는 마약 사건은 우리 사회의 심각한 병폐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위험성을 널리 알려 범죄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보험개발원도 적극 동참하며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러 항공당국 프리고진 사망 확인…"추락한 비행기 탑승"
- “와…대한민국 완전히 망했네요” 머리 부여잡은 美 석학 왜?
- 백강현군, 학폭 조사 끝나는 대로 자퇴…휴학 권유 거절
- [르포] 상인들은 ‘매출 걱정’…시민들은 ‘밥상 걱정’
- "도시가 사라졌다"…278명 사망한 伊강진[그해 오늘]
- 日 오염수 방류에…후쿠시마 테마주도 경고등
- “칠순 부모님 선물할 것” 금은방서 귀금속 채간 남성[영상]
- "강남 대어를 잡아라"…분양 예정에 청약 열기 ‘후끈’
- 경찰 사칭 ‘강남역 흉기난동’ 예고 30대 男, 구속영장
- 포켓돌 측, 유준원 주장 재반박→母 카톡 공개…"6대 4 수익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