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 쌀 뻔” 에릭남, 김수미 압박에 반찬 쏟는 대형사고(일단 잡숴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릭남이 대형 사고를 친다.
8월 24일 첫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에서는 사장 김수미와 '주방의 사령관' 서효림이 직원들을 휘어잡는 리더십을 발휘하며 떨리는 첫 영업을 시작한다.
특히 서효림은 김수미가 손님을 응대하는 동안 주방에서 직원들을 통솔하며 '리틀 김수미'의 카리스마를 뽐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에릭남이 대형 사고를 친다.
8월 24일 첫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에서는 사장 김수미와 ‘주방의 사령관’ 서효림이 직원들을 휘어잡는 리더십을 발휘하며 떨리는 첫 영업을 시작한다.
한식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는 김수미의 꿈이 담긴 한식당이 마침내 문을 열고 직원들도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일을 하나씩 해 나간다. 특히 서효림은 김수미가 손님을 응대하는 동안 주방에서 직원들을 통솔하며 ‘리틀 김수미’의 카리스마를 뽐낸다. 꺼지지 않는 하이텐션의 막내 정혁도 “뭐 하는 거야, 지금?”이라는 서효림의 한 마디에 꽁꽁 얼어붙는다고.
배달을 약속한 시간이 가까워지는 가운데 김수미의 통역 압박에 시달리던 에릭남이 한국에서 공수해 온 반찬을 쏟는 대형 사고를 치면서 주방에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맴돈다. 만약 김수미가 이를 본다면 서효림조차 못 말리는 엄청난 파란이 예상되는 상황. 과연 “오줌쌀 뻔 했다”며 안절부절하던 에릭남이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호랑이 같은 김수미를 가라앉히는 부드러운 미소의 소유자, 민우혁의 반전 매력도 주목되고 있다. 몰아치는 일거리에 김수미가 “X싸러 간다”며 생리현상(?)을 핑계로 도망치자 듬직한 맏형의 얼굴은 온데간데없이 멘탈이 붕괴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 대장을 잃어버린 민우혁과 동생들은 무사히 영업을 마칠 수 있을지 ‘수미 한식당’의 영업기가 기다려진다.(사진=티캐스트 E채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
- 서동주 후회 “父 서세원 10년만 부패된 시신 재회…연락해 볼 걸”(나화나)[결정적장면]
- 다듀 최자 미모의 아내 공개, 축복 속 결혼식장 보니(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