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X정소민 ‘30일’ 10월3일 개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코 남녀가 뭉쳤다.
강하늘 정소민의 '30일'이다.
오는 10월 3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30일'은 드디어 D-30,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코미디.
동반기억상실이라는 소재로 예측할 수 없는 웃음 가득한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30일'은 10월 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3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30일’은 드디어 D-30,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코미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캐릭터들의 은은한 광기가 뿜어져 나오는 독특한 컨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성과 외모 그리고 찌질함까지 타고난 ‘정열’과 능력과 커리어뿐 아니라 똘기까지 타고난 ‘나라’, 두 사람이 ‘행복까지 D-30’, ‘자유까지 D-30’이라는 카피와 함께 허공을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은 이들이 간절하게 기다리는 D-30일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동반기억상실이라는 소재로 예측할 수 없는 웃음 가득한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30일’은 10월 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펜하이머’ 1위…‘콘유’, 극찬 속 손익분기점 돌파 빨간불[MK박스오피스]
- 서영희, SBS ‘7인의 탈출’ 출연
- 사야 “제가 가장 잘하는 건 심씨 지키는 것”…심형탁 눈물
- 판타지 보이즈, 9월 21일 정식 데뷔
- 세븐틴 日 첫 베스트 앨범, 오리콘 차트 정상
-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 DJ 알레소 만나 재탄생
- [종합] ‘나는 솔로’ 16기 광수, ‘가짜 뉴스’에 혼란... “옥순이 물을 흐리는 건가?”
- ‘나는 솔로’ 16기 영자, 옥순에 부담감... “피해다녔는데 계속 붙어”
- ‘나는 솔로’ 16기 영호, 영식·현숙 산책에 “뺏어올게요”
- ‘나는 솔로’ 16기 영철, 정숙에 직진?... “내가 난봉꾼처럼 들어가면 전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