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정미애·홍자, 합동 콘서트 '꽃'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합동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다음 달 3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 '꽃'을 개최한다.
'꽃'은 TV조선 '미스트롯' 진선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함께하는 콘서트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미스트롯' 후 각자 다양한 곡과 활발한 활동으로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추석특집으로 방영
가수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합동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다음 달 3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 '꽃'을 개최한다.
'꽃'은 TV조선 '미스트롯' 진선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함께하는 콘서트다. 약 3년 만에 뭉친 이들은 풍성한 추석 선물 같은 감동의 무대들을 펼칠 예정이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무대들로 관객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미스트롯' 후 각자 다양한 곡과 활발한 활동으로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세 사람은 앞서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흥을 선사했다. 이들이 '꽃'을 통해 뭉쳐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뜨겁다.
한편 '꽃'의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꽃'은 TV조선을 통해 추석특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가족 떠나 단칸방 살이..."마음에 철조망 있어"
- 심형탁, 히라이 사야와 두 번째 결혼식 "강한 남편 되겠다"
- 김경진 "결혼 전 아내에게 빌라 선물...2배 이상 올랐다"
- "일주일에 술 30병"…'하이킥' 이소정, 충격 근황 공개 ('결혼지옥')
- "아이유와 오해 풀어"...악뮤, 9년 만 '후라이의 꿈' 발매한 이유
- "이수현 슬럼프엔 내 책임도"...악뮤 이찬혁, 솔직한 고백
- '펜싱 국대 출신' 남현희, 이혼 발표 "말 못할 어려움 있었다"
- 이열음, '비상선언'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소속사 "확인 어려워"
- "감정 주체 안 돼 싸움까지"...심형탁, 부부상담 나선 이유
- 서동주, 故 서세원 사망 심경고백...눈물 흘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