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뉴진스 'Hybe Boy' 챌린지..1일만 '최고 조회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뉴진스(New Jeans)의 'Hype boy' 깜짝 챌린지로 틱톡을 점령했다.
신나는 비트의 'Hype boy'에 맞춰 경쾌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인 뷔는 뉴진스의 청량한 분위기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강탈했다.
지금까지 BTS 챌린지 외에는 얼굴을 볼 수 없었던 뷔가 뉴진스와 함께 한 챌린지를 공개하자 글로벌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뉴진스(New Jeans)의 'Hype boy' 깜짝 챌린지로 틱톡을 점령했다.
22일 그룹 뉴진스의 공식 채널에는 "Hype 'V'oy with #BTS #V"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틱톡 공식계정에서는 챌린지 공개 10시간만에 20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하루만에 3600만뷰를 기록하며 계정 최고 조회수 영상에 등극했다.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로 클로즈 업 화면을 가득 채우며 등장한 뷔는 뉴진스 다섯 멤버들과 함께 'Hype boy' 안무에 녹아 들었다.
신나는 비트의 'Hype boy'에 맞춰 경쾌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인 뷔는 뉴진스의 청량한 분위기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강약 조절에 능한 뷔 특유의 매력이 한껏 드러난 춤선은 기존 동작에 그루브를 더하며 챌린지의 묘미를 배가시켰다.
하이브(Hybe) 산하 어도어(Ador) 레이블에 소속되어 있는 뉴진스는 뷔의 직속 후배다.
지금까지 BTS 챌린지 외에는 얼굴을 볼 수 없었던 뷔가 뉴진스와 함께 한 챌린지를 공개하자 글로벌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네티즌들은 "당장 걸그룹 센터에 서도 위화감 없는 미모다", "청량감 대박", "뉴진스 여섯 번째 멤버로 추천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뷔의 하입 보이를 'HYPE'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줄리엔강♥제이제이, 결혼 앞두고..화끈 비키니 데이트 - 스타뉴스
- '96kg→49kg' 최준희 체중 반토막 "날 지켜봐"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16기 가짜뉴스? 커플 지라시 '대혼돈' - 스타뉴스
- 이국주 공개 열애? "17kg 감량→썸남과 캠핑" - 스타뉴스
- 꽈추형 "100만 유튜버 수입 3000만~4000만원" 대박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