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철렁' 강습 타구가 하필 머리에...깜짝 놀란 도슨도 머리 맞은 브랜든도 모두가 가슴을 쓸어내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말 괜찮아?' 타격을 마친 타자 도슨도 강습 타구에 머리를 맞은 마운드 위 브랜든도 깜짝 놀랐다.
두산 선발 투수 브랜든이 2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과의 경기에서 1회 도슨의 투수 앞 강습 타구에 머리를 맞고 말았다.
키움 도슨은 자신이 친 타구에 머리를 맞고 통증을 호소하는 브랜든을 진심으로 걱정했다, 마음 졸이던 도슨은 브랜든이 다시 마운드에 오르자 그제야 굳어있던 표정이 풀리며 다시 밝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척=스포츠조선 박재만 기자] '정말 괜찮아?' 타격을 마친 타자 도슨도 강습 타구에 머리를 맞은 마운드 위 브랜든도 깜짝 놀랐다.
두산 선발 투수 브랜든이 2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과의 경기에서 1회 도슨의 투수 앞 강습 타구에 머리를 맞고 말았다.
1회 무사 1루 첫 타석에 들어선 키움 도슨이 두산 선발 브랜든의 초구 147km 직구를 받아친 순간 경기를 중계하던 해설진도, 양 팀 벤치도 깜짝 놀라고 말았다.
배트 중심에 정확히 맞은 타구는 투수 정면으로 향하며 아찔한 장면을 연출했다. 투구를 마친 브랜든도 정면을 향해 날아오는 타구에 본능적으로 글러브와 손을 올려봤지만, 타구 속도가 워낙 빨랐다. 결국 뒤통수에 맞고 흐른 타구는 안타로 연결됐다.
1루 베이스 도착한 도슨은 깜짝 놀랐다는 표정을 지으며 양팔을 들어 올렸다. 마운드로 급하게 달려 나온 트레이너와 통역이 브랜든의 상태를 살피는 사이 도슨은 1루에서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투수를 바라봤다.
1회부터 모두가 깜짝 놀란 순간. 당사자인 브랜든의 표정은 오히려 덤덤했다. 뒤통수를 가리키며 맞은 부위와 통증 정도를 트레이너에게 알려주는 모습이었다. 본인이 괜찮다고 해도 맞은 부위가 머리라 더 조심해야 했던 상황. 권명철 코치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브랜든의 상태를 살폈다.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었던 아찔한 장면. 트레이너와 권명철 코치가 지켜보는 가운데 연습 투구를 마친 브랜든은 피칭을 이어갈 수 있다는 시그널을 보냈다.
두산 선수들만큼 브랜든을 걱정한 또 한 사람. 키움 도슨은 자신이 친 타구에 머리를 맞고 통증을 호소하는 브랜든을 진심으로 걱정했다, 마음 졸이던 도슨은 브랜든이 다시 마운드에 오르자 그제야 굳어있던 표정이 풀리며 다시 밝아졌다.
강습 타구에 머리를 맞고도 두산 선발 브랜든은 6이닝 동안 투구 수 115개 7피안타 3볼넷 3탈삼진 3실점(2자책점) 퀄리티스타트 기록하며 시즌 6승을 올렸다.
마운드에서 내려온 브랜든은 자신을 걱정하는 동료들을 향해 맞은 부위를 덤덤하게 가리키며 마치 별거 아녔다는 듯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