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결별한 던에 영상 편지 “피드 삭제 안해, 그쪽도 편히 해”(예스오아핫)[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아가 던과의 기록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현아는 던과 교제 당시 럽스타를 운영했던 그는 결별 후에도 피드를 삭제하지 않은데 대해 솔직한 입장을 전했다.
이에 전소미는 현아의 전 연인, 던을 향해 "그렇대. 그쪽도 그렇게 하라"며 깜짝 영상편지를 보냈다.
현아 또한 카메라를 보며 던에게 영상 편지, "편히 하도록 해"고 쿨하게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현아가 던과의 기록에 대해 이야기했다.
8월 23일 채널 테오의 웹예능 '예스오아핫(Yes or Hot)' 첫 회에는 현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현아는 던과 교제 당시 럽스타를 운영했던 그는 결별 후에도 피드를 삭제하지 않은데 대해 솔직한 입장을 전했다.
그는 “지우고 싶은 것만 지웠다. 내 예쁜 피드를 위해”라고 밝혔다.
이에 전소미는 현아의 전 연인, 던을 향해 “그렇대. 그쪽도 그렇게 하라”며 깜짝 영상편지를 보냈다. 현아 또한 카메라를 보며 던에게 영상 편지, “편히 하도록 해”고 쿨하게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또 전소미는 현아와 던의 앨범 '1+1=1'을 언급하면서 "아직도 1이냐"라고 했다. 현아는 "지금은 그냥 1이다"라며 웃었다.
한편 '예스오아핫'은 전소미와 게스트가 주고받는 질문에 '예스(Yes)'를 하지 못한다면 매콤한 음식을 먹는 방식의 토크쇼다.
(사진=채널 테오의 웹예능 '예스오아핫(Yes or Hot)')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이세령 아나, 권은비 제치고 워터밤 여신 등극? 조회 수 611만 돌파
- 25㎏ 감량 이정민 아나, 밀착 수영복 입고 S라인 인증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