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두부美 없이 카리스마 장착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다현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하는 브랜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다현은 2023 FW 시즌 아이템들을 통해 글로벌 앰버서더다운 자신감과 에너지를 마음껏 표현하며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다현은 시선을 사로잡는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의 체인 스트링 백을 함께 연출하여 디테일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다현의 화보는 하퍼스바자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다현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하는 브랜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다현은 2023 FW 시즌 아이템들을 통해 글로벌 앰버서더다운 자신감과 에너지를 마음껏 표현하며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는 크롭 기장의 퀼팅 봄버와 니트 드레스를 함께 매치하여 트렌디한 캐주얼 룩을 보여주는가 하면, 미니 드레스에 체인 벨트가 더해진 블랙 카디건을 루즈하게 연출하고 블랙 힐 부츠로 마무리하여 모던하고 도회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다현은 시선을 사로잡는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의 체인 스트링 백을 함께 연출하여 디테일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레오파드 패턴 카디건에는 동일한 패턴의 스트랩이 포인트인 밀라 미디움 메신저 백을 매치하여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의 룩을 연출했다.
다현의 화보는 하퍼스바자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 닮았네…놀라운 비율까지 [화보]
- 홍콩 유명 男배우 영상 충격, 여성과 택시 애정행각 부인하더니…
- DJ소다 “6살 때 강도에게 성폭행 당해” 충격 고백 [전문]
- 미성년 조카와 바람난 남편…아내 앞에서 스킨십까지 (물어보살)[TV종합]
- 김수미 “울산에 남자 있어”…며느리 서효림 놀란 충격 발언 (익스큐수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