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사랑의 헌혈 캠페인…2004년부터 누적 7232명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이삼걸)가 전국적인 혈액 수급 위기 극복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한 헌혈 캠페인은 강원랜드 본사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지역주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원랜드는 헌혈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해충돌방지법, 공익신고자 보호 및 지원 제도 등을 안내하며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 이삼걸)가 전국적인 혈액 수급 위기 극복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한 헌혈 캠페인은 강원랜드 본사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지역주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원랜드는 헌혈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해충돌방지법, 공익신고자 보호 및 지원 제도 등을 안내하며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도 실시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 2004년부터 해마다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진행, 올해 7월까지 총 7232명의 임직원이 헌혈에 동참했다. 또한, 모아진 헌혈증을 ‘한국 혈액암 협회’에 기증하는 등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유주현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피또1000 발권 오류' 관련 동행복권 현·전직 대표 조사
- "삭발하고 싶다"...독일 스카우트 대원 6명 낙산사서 삭발 체험
- “2명도 다자녀”…정부 다자녀혜택 기준 2자녀로 낮춘다
- 강원랜드 호텔 에스컬레이터에 7살 아이 발 끼여… 발가락 골절 병원 이송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