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이장원♥배다해 열애 몰랐는데 “하석진 결혼식 사회까지” 서운(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석이 이장원에 대한 섭섭함을 드러냈다.
이날 김지석은 이장원에게 삐친 일이 있다며 "(이)장원이, (하)석진이가 저랑 동갑내기 친구다. 프로그램을 5년 넘게 같이 했다. 친한 아이였는데 장원이가 다해 씨랑 연애할 때도 몰랐다. 근데 석진이는 알고 있더라"고 털어놓았다.
김지석은 하석진이 결혼하면 그때 사회는 본인이 하는 거냐는 질문에 "장원이가 보지 않겠냐"고 답하며 뒤끝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지석이 이장원에 대한 섭섭함을 드러냈다.
8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31회 '경이로운 소문의 K 장인' 특집에는 박미옥, 김지석, 김민호, 송영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지석은 이장원에게 삐친 일이 있다며 "(이)장원이, (하)석진이가 저랑 동갑내기 친구다. 프로그램을 5년 넘게 같이 했다. 친한 아이였는데 장원이가 다해 씨랑 연애할 때도 몰랐다. 근데 석진이는 알고 있더라"고 털어놓았다.
심지어 "식장에 갔더니 석진이가 너무 포멀하게 풀세팅 정장을 입고 왔더라. '그럴 수 있지' 했는데 사회자 석에 딱 서더라"고.
김지석은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한 번쯤은 물어볼 줄 알았는데. 물어보지도 않고 심지어 나중에 물어보니 '조금 경건하게 했으면 좋겠다'고 얘기하더라. 그럼 나는 가벼운 사람이냐. 내가 세 번 앉았다 일어났다 시키고 완창하라고 하냐. 아니지 않냐. 서운했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석은 하석진이 결혼하면 그때 사회는 본인이 하는 거냐는 질문에 "장원이가 보지 않겠냐"고 답하며 뒤끝을 드러냈다. 그는 이후 "기다리고 있어, 석진아. 지켜보겠어"라고 하석진에게 깨알 영상편지를 남겼다.
한편 페퍼톤스의 멤버 이장원과 뮤지컬 배우 배다해는 지난 2021년 11월 결혼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이세령 아나, 권은비 제치고 워터밤 여신 등극? 조회 수 611만 돌파
- 25㎏ 감량 이정민 아나, 밀착 수영복 입고 S라인 인증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