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제 40일만 임신 母 “출산 후 시모가 남편 데려가→무릎에 암까지”(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제 40일 만에 임신한 전채원이 결혼 후 달라진 남편의 반응을 털어놨다.
8월 23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교제 40일 만에 임신해 출산 후 불행이 이어진 전채원의 사연이 공개 됐다.
교제 일주일 만에 동거, 40일 만에 임신을 한 전채원은 결혼식을 올린 후 남편이 달라졌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교제 40일 만에 임신한 전채원이 결혼 후 달라진 남편의 반응을 털어놨다.
8월 23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교제 40일 만에 임신해 출산 후 불행이 이어진 전채원의 사연이 공개 됐다.
교제 일주일 만에 동거, 40일 만에 임신을 한 전채원은 결혼식을 올린 후 남편이 달라졌다고 전했다. 박미선은 “결혼은 현실이다”라고 안타까워 했다.
결혼 후 남편은 새벽에 몰래 엄마와 통화를 했고, 시어머니는 전채원에게 메시지를 보내 남편의 식사부터 팬티 구매 등까지 간섭했다.
전채원은 출산한 지 일주일 뒤 폐에 물이 차 중환자실에 입원하게 됐다. 혹여나 신생아실에 있는 아이에게 문제가 갈까 봐 만나지 못하고 있던 전채원은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남편은 치킨을 먹는 철없는 모습으로 출연자들을 경악하게 했다. 박미선은 “닭뼈로 맞아야 정신 차리지”라고 분노했다.
출산 한 달 후 전채원은 남편에게 아이를 좀 봐달라고 부탁했지만, 남편은 “내가 왜? 내가 할 일이 아니다”라며 돈을 벌어 온다는 이유로 전채원에게 육아를 떠맡겼다. 그때 시어머니가 집에 와서 아들을 쉬게 해줘야겠다며 데려갔다. 기가 막힌 박미선은 “진짜 이런 사람이 있다고?”라고 말했고, 이현이는 “미쳤다 정말. 아이가 신생아인데”라고 버럭했다.
이후 무릎에 통증을 느낀 전채원은 병원에서 무릎 골육종 진단을 받았고, 남편 없이 홀로 수술하고 투병했다.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이세령 아나, 권은비 제치고 워터밤 여신 등극? 조회 수 611만 돌파
- 25㎏ 감량 이정민 아나, 밀착 수영복 입고 S라인 인증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김경진♥전수민, 집 3채 있지만 “15억 모아 목동 입성 꿈” (쩐생연분)[어제TV]
- 임지연 20살 과거 출연작 공개, 자연미인 그대로 놀랍다(무장해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