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중인 여성 목졸라 풀숲으로 끌고 간 40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책 중이던 여성을 풀숲으로 강제로 끌고 간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40대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새벽 0시쯤 전주시 완산구에 있는 삼천(三川) 인근을 산책 중이던 여성 B(30대)씨의 목을 조른 뒤 풀숲으로 끌고 가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홍수현 기자] 산책 중이던 여성을 풀숲으로 강제로 끌고 간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A씨는 이날 새벽 0시쯤 전주시 완산구에 있는 삼천(三川) 인근을 산책 중이던 여성 B(30대)씨의 목을 조른 뒤 풀숲으로 끌고 가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현장엔 A씨와 B씨만 있었다고 한다.
B씨가 강하게 저항하자 A씨는 급히 달아났고, B씨는 곧바로 112에 신고했다. B씨는 다행히 가벼운 부상만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수사에 나선 경찰은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확인해 오후 2시쯤 A씨 소재를 파악했다. 피해자가 여성이고 크게 다치지 않은 점 등을 고려해 강제추행 혐의로 긴급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피의자를 상대로 수사 중”이라며 “피해자 진술 등을 통해 구체적인 혐의 적용과 함께 A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여부 등을 판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수현 (soo0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 강간살인' 발생한 날에...관할서 간부는 만취해 차량 파손
- 인도, 러시아·일본도 실패한 달 남극 착륙 성공(상보)
- ‘연쇄 아동 성폭행범’ 김근식 “화학적 거세 최소 3년 필요”
- “반려견 울타리에 女 가둬놓고 성폭행” 바리캉男 추가 범행
- 신혼희망타운 금리 0.3%p ‘기습인상’에 속 끓는 예비 입주민들
- ‘기부금으로 손녀유학비·골프회원권’…꼼수 공익법인 조준한 국세청(종합)
- 전국 곳곳 비소식…남부지방 중심 시간당 최대 60㎜[내일날씨]
- "강남 대어를 잡아라"…분양 예정에 청약 열기 ‘후끈’
- 경찰 사칭 ‘강남역 흉기난동’ 예고 30대 男, 구속영장
- 포켓돌 측, 유준원 주장 재반박→母 카톡 공개…"6대 4 수익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