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후계자 증명 못 하고 바르셀로나와 결별?’ 에이전트 결판내러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23일 "바르셀로나에서 안수 파티의 거취를 위한 회담이 열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파티의 에이전트인 호르제 멘데스는 이번 주 바르셀로나로 향할 예정이며 거취를 놓고 논의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파티는 바르셀로나의 현재이자 미래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골든보이이자 유망주다.
바르셀로나 역시 파티의 이적을 막지 않을 것이며, 처분 후 주앙 펠릭스 영입에 주력할 것이라는 기류가 감지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리오넬 메시 후계자 증명 못 하고 떠나나?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23일 “바르셀로나에서 안수 파티의 거취를 위한 회담이 열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파티의 에이전트인 호르제 멘데스는 이번 주 바르셀로나로 향할 예정이며 거취를 놓고 논의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파티를 향해서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클럽이 관심을 보였지만, 구체화된 건 아무것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티는 바르셀로나의 현재이자 미래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골든보이이자 유망주다. 라리가 역사상 최연소로 한 경기에서 골, 도움 등 눈에 띄는 기록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바르셀로나는 어린 나이에 실력까지 갖춘 파티가 메시의 뒤를 잇는 후계자가 될 것이라는 기대 속에 등번호 10번을 부여했다.
하지만, 부상 불운이 겹치면서 기대만큼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이로 인해 지난 시즌 역시 큰 활약이 없는 상황이다. 주로 교체로 출전했으며 풀타임 활약은 많지 않았다.
파티는 이번 시즌 역시 2경기 모두 교체로 그라운드를 밟았으며 출전 시간이 33분에 불과해 주전 경쟁에서 밀린 모습이다.
바르셀로나는 파티가 미래라는 판단을 내린 후 계속 함께 한다는 입장이었지만, 재능이 터지는 분위기가 없자 처분 쪽으로 방향을 정한 것으로 보인다.
파티의 에이전트 멘데스는 바르셀로나에서 뛸 자리가 없다는 판단을 내렸고 이적을 추진하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한편, 파티의 에이전트는 파리 생제르맹에 제안을 건네는 등 바르셀로나 탈출에 힘쓰는 모습이다.
바르셀로나 역시 파티의 이적을 막지 않을 것이며, 처분 후 주앙 펠릭스 영입에 주력할 것이라는 기류가 감지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런 한국 선수는 없었다’ 英 매체, 손흥민의 '리더십' 호평…”감독의 선택이 옳았음을 증명
- [오피셜] 이강인이 쓰러졌다! PSG의 발표, “치료에 전념”...A매치 고사하고 아시안게임 어쩌나
- ‘첼시가 사기당해 영입한 2명 포함’ 토트넘 이번 시즌 기대주+메시 호위무사도 있네!
- ‘호날두, 3PK 무산-1AS’ 알 나스르, PO에서 4-2 승리… 극적 ACL 본선 진출
- 한때 주급 7억 받던 맨유 스타…”인테르로 돌아가고 싶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