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한소희한테 DM 했는데 답장 없어”.. 현아 “전 남친 던과 공개 연애 후회 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배우 한소희의 찐 팬임을 밝혔다.
전소미와 현아는 매운 음식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전소미는 현아에게 "'환승연애 3'에서 연락 오면 출연할 의사 있는가"라고 물었다.
이어서 전소미는 현아에게 "예전에 언니가 헤어져도 사진 안 지운다고 했다. 피드는 정리 안 하고 놔둘 생각인 건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전소미가 배우 한소희의 찐 팬임을 밝혔다.
23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쏘미는 핫 베이비고 현아는 핫 걸! 쏘 핫! 최애 빨간 언니랑 맛있는 거 먹어요~ | EP.1 현아 | Yes or Hot️ 예스오아핫’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전소미와 현아는 매운 음식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쿨하게 대답하지 못한 사람은 매운 음식을 먹는 게임이었다.
전소미는 현아에게 “‘환승연애 3’에서 연락 오면 출연할 의사 있는가”라고 물었다. 현아는 그렇다고 답했다. 그는 “난 (매운 거) 안 먹고 싶다”라며 웃었다.
현아는 곧바로 “소미가 우리 집에 올 때 항상 편안하게 온다. 노브라로”라고 매운맛을 선사했다. 전소미는 차마 대답할 수 없어 매운 음식을 먹었다.
이어서 전소미는 현아에게 “예전에 언니가 헤어져도 사진 안 지운다고 했다. 피드는 정리 안 하고 놔둘 생각인 건가”라고 물었다. 현아는 “그렇다. 지우고 싶은 것만 지웠다. 내 예쁜 피드를 위해서”라고 답했다.
그 말에 전소미는 “그렇대. 그쪽도 그렇게 하도록 해”라고 전했다. 현아는 “편히 하도록 해”라고 덧붙였다. 현아는 “공개 연애하고 후회한 적 있는가”란 질문에 “없다”라고 답했다.
이날 전소미는 배우 한소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예쁘잖아”라며 “한소희 님한테 혹시 보실지 모르겠지만 너무 팬이라며 하트를 보냈다. 아직까지 안 읽은 상태다”라고 밝혔다.
현아는 “나한테 (한소희 님이) 댓글을 다셨다. 나도 몰랐던 일이다”라고 고백했다. 그 말에 전소미는 “내 DM은 아직 안 보셨는데”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좋아요 테러도 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아세요?” 박수홍 아내, 김용호 증인 출석한 ‘미우새’ 작가에 분노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서동주 “아빠 서세원 시신, 쓰레기 많은 사원 안치…가짜뉴스, 증거 모아 고소”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폭로글 확산
- 이국주, 17kg 감량 성공..“이별 후 다음 사람 만나려고”(‘짠당포’)
- 김연경 저격한 이다영, 이번엔 성폭력 예방 매뉴얼.. 왜? “말이 칼보다 더 예리”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
- ‘1조’ 투자했는데…아리아나 그란데, 美하이브 떠났다[할리웃톡]
- ‘건강이상설’ 고지용 “지금은 살 쪘다, 정말 건강해…해외 원자재 사업 준비 중”[직격인터
- ‘장원영 언니’ 장다아, 단아+청순 미모…비주얼 자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