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이장원♥배다해 열애 몰랐다”...김지석, ‘삐침 장인’ 등극(‘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지석이 절친인 이장원의 결혼식 당일 사회자가 하석진임을 알았다고 밝히며 '삐침 모드'를 가동했다.
알고 보니 김지석은 이장원의 결혼식 당일 사회자가 하석진임을 알게 됐던 것.
특히 이장원이 하석진을 결혼식 사회자로 택한 이유가 김지석을 더 삐치게 만들었다.
김지석이 절친 이장원과 하석진에게 삐친 이야기와 처음 사귄 외국인 여자친구와의 첫 키스 이야기는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김지석, 박미옥, 김민호, 송영규가 출연하는 ‘경이로운 소문의 K장인’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스페셜 MC로는 개그우먼 신기루가 함께한다.
이날 ‘라디오스타’ 측은 ‘김지석, 이장원에 삐쳤다?!(feat. 강렬했던 키갈 SULL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의 선공개 했다. 드라마 ‘신병2’의 주인공으로 활약을 예고하며 8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김지석. 그는 절친인 이장원과 하석진에게 단단히 삐쳤다고 고백해 ‘삐침 장인’에 등극했다.
알고 보니 김지석은 이장원의 결혼식 당일 사회자가 하석진임을 알게 됐던 것. 그는 이장원과 배다해의 연애 당시 그 사실을 몰랐다면서 “하석진은 알고 있었다”고 말하며 분노(?)의 포효를 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장원이 하석진을 결혼식 사회자로 택한 이유가 김지석을 더 삐치게 만들었다. 김지석은 “(결혼식을) 경건하게 진행하고 싶었다고 얘기했다”면서 “나는 그럼 가벼운 사람이냐”며 급발진해 포복절도하게 했다. 하석진이 결혼을 한다면 누가 사회를 볼 것 같냐는 질문에는 “이장원이 보지 않겠냐”며 다시 한 번 삐침장인의 모습을 뽐냈다.
이후 잊지 못하는 여인에 대한 질문이 들어오자 김지석은 “이걸 이렇게 엮는다고?”라며 당황해 했다. 하지만 첫 키스에 대한 강렬한 기억을 모두 이야기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김지석이 절친 이장원과 하석진에게 삐친 이야기와 처음 사귄 외국인 여자친구와의 첫 키스 이야기는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베리베리 동헌, 28일 육군 현역 입대...“별도 행사 無”
- “불합리 계약 강요”vs“6:4 분배 요구”...유준원 ‘데뷔 불발’ 진실공방[종합]
- ‘순정복서’ 이상엽, 냉혈 에이전트에 완벽 동화
-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9월 14일 ‘리브’ 컴백
- 몬스타엑스, CEO→건축가...적성에 맞는 부캐 직업 공개
- 월드 배틀로 판 키운 ‘스우파2’, 춤 열풍 다시 몰고올까
- 79세 손숙 “내 이름 건 마지막 작품 ‘토카타’, 죽을 만큼 해보자” [MK현장]
- 신인 연이안, 파크위드와 전속 계약…정성화·송옥숙과 한솥밥
- 송강호vs하정우vs강동원, 추석대전도 그 대진표[MK무비]
- “엄마가 어딨어”...‘일단 잡숴봐’ 김수미VS서효림, 고부대전 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