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시티앱' SNS 인증하면 포인트 두 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는 다음달 1일까지 시민 소통과 시정 참여 수단인 '세종 시티앱'을 통해 시정 참여 확대를 위한 홍보 이벤트를 벌인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벤트는 세종 시티앱 서비스를 시민들이 서로 소개하고 공유하면서 시정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세종 시티앱에 신규 가입하거나 알림 설정,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SNS에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를 세종 시티앱에 인증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시는 다음달 1일까지 시민 소통과 시정 참여 수단인 ‘세종 시티앱’을 통해 시정 참여 확대를 위한 홍보 이벤트를 벌인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벤트는 세종 시티앱 서비스를 시민들이 서로 소개하고 공유하면서 시정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세종 시티앱에 신규 가입하거나 알림 설정,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SNS에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를 세종 시티앱에 인증하면 된다. 신규 가입과 알림 설정, 추천받은 회원은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해 준다. SNS에 서비스 홍보 인증 시 세종 포인트 5000점을 추가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세종 포인트는 세종 시티앱 상단 포인트(또는 하단 내 정보의 세종 포인트)를 지역화폐 여민전으로 환전할 수 있다. 포인트 나눔과 복지재단 기부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세종=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키, 43년 만에 초유의 위기…"中 때문에 땡처리할 판"
- "쏘나타 한 대값 빼준다"…BMW·벤츠·아우디 '파격 할인'
- "2030 男에 인기 폭발"…매출 500억 돌파한 '편의점 도시락' [송영찬의 신통유통]
- "진짜 양파가 배송됐어요" 반응 폭발…요즘 뜨는 게임 봤더니
- 김수현·차은우도 등판…남심 잡으러 '뉴페이스' 줄줄이 뜬다
- 조민에 1000만원 쏘는 지지자들…전여옥 "머저리들" 막말
- "도파민 끝판왕"…'마스크걸'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TOP2 등극
- "서동주 가짜뉴스 유포자, 20일 동안 4억5000만원 벌어"…'분노'
- 배우 전지현이 사는 그 아파트…2년 새 39억 올라 '1위 등극'
- "언니, 저 사람 손 왜 저래?"…카페서 음란행위 후 달아난 男